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관전평] 5월 6일 LG:두산 - ‘송은범 2.1이닝 9피안타 5실점’ LG 2-5 패배 야구

LG가 개막전 승리의 여세를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6일 잠실구장에서 펼져진 두산전에서 2-5로 패했습니다.

송은범 2.1이닝 5실점

패인은 4선발로 낙점된 송은범의 난조입니다. 그는 2.1이닝 9피안타 1피홈런 1볼넷 9실점으로 난타당해 패전 투수가 되었습니다.

1회초와 2회초 매 이닝 피안타에도 실점하지 않았던 송은범은 3회초 대량 실점하면서 조기 강판되었습니다. 한화 시절 타순이 한 바퀴 돈 뒤 실점하는 패턴을 반복해 선발에서 낙마했던 약점을 되풀이했습니다. 과연 송은범이 선발로서 적격인지 시즌 첫 등판부터 강한 의문을 남겼습니다.

3회초 9번 타자 정수빈의 우전 안타를 시작으로 3연속 피안타로 무사 만루가 된 뒤 오재일에 선제 2타점 좌월 2루타를 맞아 0-2가 되었습니다. 바깥쪽 공이 높았던 탓입니다.

김재환의 좌익수 희생 플라이로 0-3이 된 뒤 최주환에 우월 2점 홈런을 통타당해 0-5로 크게 벌어졌습니다. 가운데 높은 실투가 홈런으로 직결되었습니다. 피홈런 직후 김재호와 박세혁에 연속 좌전 안타를 맞은 송은범은 강판되었습니다.

LG 불펜 추격조 6.2이닝 무실점


다행스러운 것은 LG의 추격조 불펜이 두산 타선을 상대로 무실점을 이어간 것입니다. 최동환, 김대유, 이민호, 이상규, 여건욱, 그리고 문광은이 합계 6.2이닝 3피안타 무사사구 무실점으로 버텨냈습니다.

특히 6회초 시작과 함께 등판한 이민호는 1피안타 무사사구 무실점으로 인상적인 데뷔전을 신고했습니다. 패스트볼 최고 구속은 148km/h가 나왔습니다.

불펜의 호투로 인해 경기는 끝까지 나름의 긴장감을 유지해 두산 필승조 함덕주와 이형범을 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좌완 셋업맨 함덕주는 1.2이닝 28구를 던졌습니다. 3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LG 타선, 장타력-집중력 부재 아쉬워

전날 장타를 양산하며 대승을 이끌었던 LG 타선은 이날 장타를 전혀 치지 못했습니다. 6안타 3사사구에도 2득점에 그치며 7개의 잔루로 집중력도 아쉬웠습니다.

2회말에는 2사 2루 선취 득점 기회에서 유강남이 2루수 뜬공으로 물러났습니다. 0-5로 뒤진 4회말에는 1사 1, 2루 추격 기회가 박용택의 우익수 직선타, 김민성의 헛스윙 삼진으로 무산되었습니다. 박용택의 타구는 잘 맞은 타구가 우익수 정면으로 향해 운이 따르지 않았습니다.

6회말에는 1사 만루에서 박용택의 2타점 좌전 적시타로 2-5로 추격했습니다. 하지만 김민성의 좌전 안타성 타구가 3루수 허경민의 다이빙 캐치에 걸려 5-4-3 병살타로 이닝이 종료되었습니다.

7회말에는 1사 후 오지환과 이천웅의 연속 안타로 1, 2루 마지막 기회가 왔습니다. 하지만 정근우와 김현수가 연속 내야 뜬공에 그쳐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LG 타선은 출루조차 하지 못하고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

디제의 LG 야구 중계로 풀경기 다시 보기 http://vod.afreecatv.com/PLAYER/STATION/56189168

http://twitter.com/tominodijeh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