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블루레이] ‘곡성’ 렌티큘러 스틸북 한정판 영화

‘곡성’의 블루레이 렌리큘러 스틸북 한정판입니다.


비닐 포장을 뜯기 전의 아웃 케이스. 앞면이 렌티큘러입니다.

아웃 케이스 하단이 아닌 상단에 넘버링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201번입니다.


비닐 포장을 제거한 뒤 촬영한 렌티큘러. 각도에 따라 금어초가 말라 해골 모양으로 변합니다. 참신한 발상은 물론 렌티큘러의 효과까지 대단히 빼어납니다.

아웃 케이스 안쪽에는 극중 외지인의 사진 모음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입니다.


스틸북과 MD 패키지. MD 패키지에는 북클릿, 오리지널 포스터, 포토 카드 5종이 수납되어 있습니다.

비닐 포장을 제거한 스틸북의 겉면. 무광 스틸북에 앞면의 제목이 음각 처리되어 있습니다.

스틸북의 내용물. 왼쪽에는 렌티큘러 캐릭터 카드 2종이, 오른쪽에는 블루레이 디스크 2장이 수납되어 있습니다. 디스크는 상단의 붉은색이 부가 영상, 하단의 파란색이 영화 본편입니다.


스틸북의 내부도 외지인의 사진 모음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입니다.


렌티큘러 캐릭터 카드 중 1종은 보는 각도에 따라 종구(곽도원 분)와 일광(황정민 분)으로 변화합니다.


렌티큘러 캐릭터 카드 나머지 1종은 보는 각도에 따라 일본인(쿠니무라 준 분)과 무명(천우희 분)으로 변화합니다. 2종 모두 카드가 큼지막한 데다 효과도 매우 휼륭합니다.

렌티큘러 캐릭터 카드 2종의 뒷면은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MD 패키지에 수납된 북클릿(상단), 오리지널 포스터(하단 왼쪽), 포토 카드 5종(하단 오른쪽).


40페이지 분량의 북클릿의 일부.

오리지널 포스터.


포토 카드 5종의 앞면.


포토 카드는 뒷면이 더욱 강렬합니다. 흑백으로 인쇄된 캐릭터 포스터와 금어초입니다.

부가 영상 디스크에 삭제 장면이 누락된 것은 옥에 티입니다. 하지만 한국 영화 블루레이 역사 상 최고의 한정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질과 양에서 완벽한 구성입니다.

곡성 - 동서양 오컬트 요소의 혼성 호러
곡성 - 무명의 정체, 일본인과 일광의 관계는?

http://twitter.com/tominodijeh

덧글

  • 로그온티어 2020/01/18 12:53 # 답글

    그냥 적당히 만들 수 있을 (한정판이라도) DVD까지 완벽주의가 번진 느낌... 구성이 알차보이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