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

LG 트윈스 편파 야구 전 경기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링크와 트랙백은 자유입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관전평] 8월 8일 LG:롯데 - ‘타선 극도의 무기력’ LG 1-2 패배로 7연패 야구

LG가 7연패에 빠졌습니다. 8일 울산 롯데전에서 1-2로 패했습니다.

김대현, 선두 타자 볼넷 2개로 2실점

선발 김대현은 5이닝 4피안타 3사사구 2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되었습니다. 두 번의 선두 타자 볼넷 허용이 모두 실점과 직결되면서 패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1회말 리드오픈 전준우에 볼넷을 내준 뒤 손아섭의 유격수 정면 땅볼이 6-4-3 병살로 연결되지 못했습니다. 2루수 정주현의 2루 커버가 늦어 유격수 오지환이 송구를 머뭇거렸기 때문입니다. 2사 주자 없는 상황이 되어야 했으나 1사 1루가 되었습니다. 실책으로 기록되지는 않았으나 실책과 다를 바 없었습니다.

이어 채태인의 우전 안타로 1사 1, 3루 실점 위기가 된 뒤 이대호를 유격수 뜬공 처리해 2사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민병헌에 던진 몸쪽 속구가 우전 적시타가 되어 선취점이자 결승점을 내줬습니다. 선두 타자 볼넷 허용과 병살 연결 실패, 그리고 2사 후 적시타 허용으로 매우 찜찜한 이닝이었습니다.

5회말에도 선두 타자이자 8번 타자 문규현에 볼넷을 내줘 화를 자초했습니다. 이어진 2사 2루에서 손아섭의 우전 적시타로 0-2로 벌어졌습니다. 이날 김대현의 2실점은 모두 2사 후 적시타 허용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채은성 솔로포 외에는 득점권 기회조차 못 만들어

패인은 극도의 무기력을 노출한 타선에 있습니다. LG 타선은 LG에 강한 레일리를 상대로 7이닝 동안 2안타 2볼넷을 얻는 데 그쳤습니다. 1회초 2사 후 양석환의 우전 안타 이후 6회초가 종료될 때까지 안타가 없었습니다. 2회초 1사 후 김재율, 6회초 1사 후 이형종이 볼넷을 얻었지만 후속타는커녕 진루타조차 없었습니다. 6회초까지 2루를 밟지 못했습니다.

0-2로 뒤진 7회초 1사 후 채은성의 20호 좌월 솔로 홈런으로 1점을 만회했습니다. 하지만 8회초부터 가동된 롯데 불펜을 상대로 단 한 명도 출루하지 못한 채 경기가 그대로 종료되었습니다.

디제의 LG 야구 편파 중계로 풀경기 다시 보기 http://vod.afreecatv.com/PLAYER/STATION/35856929

http://twitter.com/tominodijeh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