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

LG 트윈스 편파 야구 전 경기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링크와 트랙백은 자유입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OST CD] 블레이드 러너 2049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의 OST CD입니다. 한스 짐머와 벤자민 월피시의 공동 작업으로 2CD 사양입니다.


비닐 포장을 뜯기 전의 앞과 뒤. 국내에는 정식 발매되지 않아 수입반입니다. 케이스 뒷면에 곡명이 표기되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케이스를 펼치면 첫 번째 CD가 보입니다.

두 번째 CD. 첫 번째 CD가 수납된 트레이를 스파인 쪽에서 열어 올리는 방식입니다.

북클릿 내부에 곡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널리 알려진 곡을 영화 본편에는 삽입하고도 판권 문제 탓인지 OST CD에는 포함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블레이드 러너 2049’ OST CD에는 프랭크 시내트라, 엘비스 프레슬리의 곡은 물론 전작 ‘블레이드 러너’에서 인용한 ‘Tears In the Rain’도 모두 수록되어 알찬 구성입니다.

북클릿의 마지막 페이지.

블레이드 러너 2049 IMAX - 전편에 충실한 속편, 농축된 여운 남겨
블레이드 러너 2049 IMAX - ‘진짜’와 ‘가짜’, 경계는 무엇인가?
블레이드 러너 2049 - 데커드는 레플리컨트인가?

http://twitter.com/tominodijeh

덧글

  • 포스21 2017/12/22 17:45 #

    흠, 이건 좀 만족스러운 매상이 나오길 바랍니다.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