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CD] ‘동사서독 리덕스’ OST 택동 25주년 특별판 영화

홍콩에서 발매된 ‘동사서독 리덕스’ OST CD 택동 25주년 특별판입니다.


비닐 포장을 뜯기 전의 앞과 뒤. 19cm X 14cm로 일반적인 CD 쥬얼 케이스보다 옆으로 넓습니다.

케이스 내부. 왼쪽에는 북클릿과 6장의 엽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은 CD를 걷어내도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왼쪽이 북클릿, 오른쪽이 엽서입니다.

북클릿의 내부. 12페이지 분량입니다. 주연 배우이자 출연 배우 중 유일하게 사망한 장국영의 분량이 많습니다.

여배우들의 엽서.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임청하, 장만옥, 양채니입니다.

남자 배우들의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장국영, 양조위, 양가휘입니다. 장국영과 양조위는 촬영 도중에 휴식을 취하며 찍은 사진인 듯.

아련하고 은은했던 ‘동사서독’의 OST에 비해 ‘동사서독 리덕스’는 직접적이고 강렬해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동사서독 리덕스’보다는 ‘동사서독’의 OST에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동사서독 리덕스’의 OST도 나름의 가치는 충분합니다.

게다가 ‘동사서독’의 OST에는 포함되지 않았던 곡 ‘危日’이 ‘동사서독 리덕스’에는 포함되었습니다. 맹인 검객이 홀로 마적대와 싸우다 죽음을 맞이하는 장면에 깔린 곡이자 ‘동사서독’의 서두에서 동사 황약사가 마적대를 일합에 무찌르는 장면에 삽입된 비장미 넘치는 곡이 ‘危日’입니다.

동사서독 리덕스 - 오리지널과 무엇이 달라졌나?

http://twitter.com/tominodij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