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tGwTghvdi_VdQ6X1gyTQYw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블루레이 지름] ‘나를 찾아줘’ 디지팩 한정판 영화

‘나를 찾아줘’의 블루레이 디지팩 한정판입니다.


비닐 포장을 뜯기 전의 앞과 뒤. 아웃 케이스의 앞면 하단과 뒷면 전체를 띠지가 감싸고 있습니다.

왼쪽이 블루레이 디스크가 수납된 디지팩, 오른쪽이 작중에 등장했던 동화책 ‘Amazing Amy’입니다.

디지팩의 겉면. 상당히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입니다.

디지팩의 내부. 블루레이에는 별도의 부가 영상은 없으며 본편에 대한 데이빗 핀처 감독의 코멘터리만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영화 블루레이에 부가 영상은 수록되어도 감독 코멘터리는 제외되는 경우가 많은 추세를 감안하면 의외의 구성입니다. 데이빗 핀처는 리들리 스콧과 함께 코멘터리를 즐기는 감독이라 블루레이를 구입할 가치가 있습니다.

디스크를 걷어내면 디지팩의 안쪽이 드러납니다. 일견 섬뜩해 보이지만 영화를 관람한 이들은 웃고 넘어갈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40페이지 분량의 ‘Amazing Amy’는 원어인 영어 그대로 수록되었습니다.

나를 찾아줘 - 압도적인 성인용 블랙 유머 스릴러
나를 찾아줘 - 언론과 대중, 미국의 오늘을 비판하다

http://twitter.com/tominodij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