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건담 G의 레콘기스타’ 극장 한정 블루레이 ‘BEGINNING of GUNDAM RECONGUISTA in G ~ 토미노 요시유키로부터 그대에게 ~’ 건담 G의 레콘기스타

‘건담 G의 레콘기스타’ 극장 한정 블루레이 ‘BEGINNING of GUNDAM RECONGUISTA in G ~ 토미노 요시유키로부터 그대에게 ~’입니다. 작년 8월 일본에서 ‘건담 G의 레콘기스타’의 극장 선행 상영 당시 상영관 내에서만 판매했던 한정판입니다. 지난 2월 말 도쿄 나카노 만다라케에서 중고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비닐 포장을 뜯기 전. 한쪽은 블루레이 케이스 앞면이, 다른 한쪽은 제1화 ‘의문의 모빌슈트’의 시나리오 및 콘티 집의 앞면이 노출되도록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비닐 포장을 뜯은 내용물의 앞면. 오른쪽은 건담 트라이 에이지와 건담 워 NEX-A의 G-셀프 카드입니다.

내용물의 뒷면. 시나리오 및 콘티 집의 앞면이 아이다인데 반해 뒷면이 주인공 벨리인 독특한 배치입니다.

건담의 상징색인 흰색 블루레이 케이스의 내부. 팸플릿과 블루레이 디스크가 드러납니다. 오른쪽의 블루레이 디스크의 프린팅은 G-셀프가 ‘기동전사 건담’의 건담의 분명한 오마주임을 드러냅니다.

디스크의 러닝 타임은 본편 90분, 예고편 1분입니다. 본편은 토미노 요시유키 감독의 창작의 비밀을 다룬 다큐멘터리로 그를 제1화 ‘의문의 모빌슈트’의 더빙을 전후한 6일 동안 밀착 취재했습니다. 그가 제작 스태프에 버럭 화를 내는 장면도 가감 없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토미노 감독은 물론 캐릭터 디자이너 요시다 켄이치, 벨리의 성우 이시이 마크 등이 출연합니다.

제1화 ‘의문의 모빌슈트’의 시나리오.

제1화 ‘의문의 모빌슈트’의 콘티 집 일부. G-셀프에서 탈출한 라라이야가 캐피털 아미의 캇시에 의해 구조되는 장면과 제1화 제목 ‘의문의 모빌슈트가 뜨는 장면의 콘티입니다. 토미노 감독이 요키타니 미노루(斧谷稔)라는 가명으로 직접 그렸습니다.

캐피털 아미에 생포된 아이다의 긴 머리가 휘날리며 벨리가 한눈에 반하는 장면. 토미노 감독의 연출 의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건담 G의 레콘기스타’ 각 화 리뷰 바로 가기

http://twitter.com/tominodij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