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블루레이 지름] ‘일대종사’ 프랑스판 스틸북 영화

최근 프랑스에서 발매된 ‘일대종사’의 스틸북을 예약 주문을 통해 입수했습니다. ‘일대종사’의 스틸북으로서는 전 세계 유일의 판본입니다.


비닐 포장을 뜯기 전의 앞과 뒤. 앞면의 하단에는 스티커가, 뒷면은 완전히 띠지가 감싸고 있습니다.

비닐 포장을 뜯은 스틸북의 겉면. 뒷면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장쯔이입니다. 스파인의 영화 제목이 아시아 및 북미와는 반대 방향인 것이 눈에 띕니다.

스틸북 내부와 디스크. 왼쪽이 dvd, 오른쪽이 블루레이입니다. dvd는 PAL이고 블루레이는 코드B입니다.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시스템에서는 블루레이는 재생 불가능이고 dvd는 흑백으로만 재생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프랑스판의 러닝 타임이 130분으로 국내판의 123분보다 7분이 더 길어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고 싶지만 현재로서는 그림의 떡입니다.

디스크를 걷어낸 케이스 내부. 서두의 엽문의 결투의 마지막 장면입니다.

일대종사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홍콩
일대종사 - 7번의 기념사진, 그리고 궁이

http://twitter.com/tominodij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