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사카 여행] 이대호 홈구장 오사카돔 야구

셋째 날 오후에는 일본 프로야구 오릭스에 소속된 이대호의 홈 구장 오사카돔을 찾았습니다.

오사카 시내 곳곳의 지하철역 포스터에 등장한 오릭스의 모리와키 히로시 신임 감독. 몇 년 째 최하위권을 헤매는 오릭스를 포스터에서 강조하는 것처럼 빠른 스피드의 팀으로 바꿀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지하철 돔마에치요자키 역에 내렸습니다. 고토, T 오카다 등 오릭스 선수들의 사진이 승강장에서부터 반깁니다. 하지만 부동의 4번 타자 이대호의 사진은 없어 아쉬웠습니다.

지상으로 올라오자 오릭스의 두 마스코트가 보입니다. 오른쪽이 버팔로 불, 왼쪽이 버팔로 벨입니다.


드디어 보이는 이대호의 사진.

야구 시즌이 끝난지 오래이지만 오사카돔을 향해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가수 아무로 나미에가 이날(12월 1일)과 다음날(12월 2일)에 오사카돔에서 공연을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오사카돔의 모습은 UFO를 연상시킵니다.


오릭스의 구단 직영샵 'Bs Shop'에서 구입한 이대호의 기념 수건 2종. 이대호가 2012 시즌에 91타점으로 퍼시픽리그 타점왕에 오른 것을 기념하는 상품입니다. 'Bs Shop'에서는 오릭스뿐만 아니라 일본 프로야구 양대 리그의 모든 팀들의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여행] PEACH(피치)항공은 시간을 지키지 않는다
[오사카 여행] 오사카에서 먹은 음식들
[오사카 여행] 카이유칸 - 세계 최대급 수족관
[오사카 여행] 카이유칸의 아름다운 저녁
[오사카 여행] 오사카성 - 오사카의 상징
[오사카 여행] 도톤보리의 돔보리 리버 크루즈

http://twitter.com/tominodijeh


덧글

  • 시엔 2012/12/18 19:34 #

    오릭스 인기는 참 안습이더라구요... 오사카 포함 간사이 사람들은 거의 한신 팬이더군요 =_= 오릭스는 관심도 없는팀..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