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사진] ‘화차’ 변영주 감독, 배우 김민희 시네토크 영화

서울아트시네마의 2012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의 일환으로 오늘 오후 로만 폴란스키 감독의 '차이나타운' 상영된 이후 변영주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참석한 시네토크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왼쪽이 변영주 감독, 가운데가 김민희입니다. 미야베 미유키의 소설을 영화화한 변영주 감독, 김민희 주연의 '화차'의 개봉(3월 8일)을 앞두고 '차이나타운'을 '친구들의 선택'으로 상영한 자리였기에 자연스레 화제는 '차이나타운'에서 '화차'로 이어졌습니다.

변영주 감독은 '화차'도 '차이나타운'처럼 시대의 공기를 담아낸 작품이 되기를 바라며 연출했다고 밝혔고 김민희는 '화차'를 보느라 어제 3시간밖에 잠들지 못했지만 서울아트시네마를 처음 찾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김민희는 서울아트시네마를 지원하기 위해 김하늘과 함께 맥주 CF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김민희는 배우답지 않은 솔직함과 소탈함이 돋보였습니다.

'차이나타운'의 리뷰는 내일 오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http://twitter.com/tominodij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