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사진] LG 2011 시즌 최종전의 풍경 야구

어제 LG가 삼성을 상대로 한 시즌 마지막 홈경기가 벌어진 잠실야구장의 풍경입니다.

이날 오후 자진 사퇴가 발표된 박종훈 감독이 경기 직전 덕아웃에 나오자 사진 기자들이 몰려들었습니다.

경기 전 애국가는 LG의 사랑나눔기부처인 아동복기지관의 11명의 어린이가 불렀습니다.

시구는 LG의 모든 홈 경기를 관람한 박행복 회원이 했습니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 타임에는 응원단의 특별 공연과 감사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경기 종료 후 선수단이 인사했습니다. 9년 연속 포스트 시즌 진출 실패와 박종훈 감독 사퇴로 인해 김기태 수석 코치 이하 코칭스태프와 주장 박용택을 비롯한 선수들의 표정이 어둡습니다.



선수단이 도열한 가운데 시즌 종료 동영상이 전광판에 상영되었습니다.

선수단의 감사 인사. 몇 년 째 똑같습니다.

팬 서비스로 관중석을 향해 친필 사인 유니폼을 던져줬습니다.

LG 트윈스의 2011 시즌은 올해도 이렇게 허망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http://twitter.com/tominodijeh


덧글

  • criteria 2011/10/07 11:07 #

    잘보았습니다. 마지막 경기 꼭 가고 싶었는데...
    내년엔 그냥 살살 응원하려구요 큰기대 안하고요~
  • 철편피 2011/10/07 22:24 # 삭제

    배트걸을 벌서듯이 세워놓는 한심한 LG트윈스. 물론 사직구장도 마찬가지이다. 앉아있다가 배트 주으러 가면 팬들이 꼴보기 싫다고 하더냐? 왜 그리 오버를 하는데? 광주,대구, 대전, 목동, 심지어 같은 잠실쓰는 두산의 배트보이들 보면 앉아있다가 배트주으러 천천히 걸어가던데 기아, 삼성, 한화, 넥센, 두산팬들이 꼴보기 싫다고 욕하는 것 봤냐? 배트보이들이 앉아있다가 배트 주으러 천천히 걸어가면 그건 꼴보기 싫지 않은데 배트걸이 앉아있다가 배트주으러 뛰어가면 그건 꼴보기 싫은거야? 참 한심한 사고방식들이다. 작년에는 어떤 개 돼지 만도 못한 놈이 한달 가까이 배트걸 의자 뻇어 앉아서 경기시간 내내 서있어도 운영요원이란 놈은 지 의자에 쳐 앉아서 가만히 보고만 있더니. 운영요원이 그런 개 돼지 만도 못한 놈들 쫓아내는 것도 의무 아닌가? 참 답답하다. 이런 사소한 것 부터 엉터리니 4강이고 뭐고 참나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