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작가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블루레이 지름 - ‘악마를 보았다’ 영화

예약 주문한 '악마를 보았다' 블루레이가 도착했습니다.

발매일이 며칠 연기되면서 엘리트 더블 케이스가 사은품으로 포함되었습니다. 등급 표시가 아웃 케이스 하단으로 배치된 것은 보기 좋습니다.

왼쪽이 '악마를 보았다', 오른쪽이 엘리트 더블 케이스입니다. 김지운 감독이 직접 감수했다는 'DIRECTOR APPROVED EDITION'이라는 독특한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엘리트 더블 케이스 뒷면에도 블루레이 아웃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영화 소개 인쇄물이 부착되었습니다.

아웃 케이스에서 블루레이 케이스를 꺼냈습니다. 영화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검정색 케이스를 사용했다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재킷의 표지는 양면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하지만 하단의 표지보다는 상단의 표지가 훨씬 낫습니다.

케이스 내부의 디스크 알판. 왼쪽이 국내 극장 개봉판, 오른쪽이 인터내셔널 에디션입니다.

디스크 프린팅과 동일한 엽서. 랜덤으로 김지운 감독의 사인이 포함되었는데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왼쪽의 이병헌의 모습은 '악마를 보았다'보다 '달콤한 인생'의 이미지에 가깝습니다.

악마를 보았다 - 잔혹 논란에 묻힌 정당한 평가


덧글

  • 엘러리퀸 2011/07/30 18:11 #

    극장에서 영화는 재미있게 봤는데, 영 2번보기는 불편해서 DVD든 블루레이든 구입 보류입니다.. ㅠㅠ
  • 52 2011/09/13 13:56 # 삭제

    9월30일까지 블로그페쇄 조치합니다.

    이유는: 카테고리 : 일상의 단상
    영화 펌질 블로그,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기억이 날거야.....

    거짓말인지 두고보면 알거야...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