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리뷰2] 초합금혼 GX-59 달타니어스 - 아틀라우스 애니메이션

반다이의 초합금혼 GX-59 달타니어스의 3기의 합체 머신 중 유일한 인간형 로봇 아틀라우스입니다.




아틀라우스의 머리에 합체하여 조종석이 되는 소형 전투기 델파이터의 4면도. 합체를 위해서는 델파이터도 간단한 변형을 거칩니다.

머리에 델파이터를 합체한 아틀라우스와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설정에 의하면 38m인 아틀라우스의 초합금혼 크기가 16.5cm이니 약 1:230 정도의 스케일입니다. 전면에 디자인된 5개의 십자가는 현재도 사용되는 루프트바페, 즉 독일 공군의 마크와 닮았습니다.


4면도. 초합금 제품인 만큼 묵직한 대신 나사를 많이 사용해 뒷모습은 다소 흉합니다. 옆모습은 국내에 '스타 에이스'라는 이름으로 MBC TV에서 방영된 '혹성로보 당가드A'의 타이틀 롤을 연상시킵니다.

핸드 슬라이서를 쥔 포즈. 양 다리의 수납용 핸드 슬라이서를 제거하고 별도 부품 처리된 핸드 슬라이서를 장착했습니다.

상반신만 클로즈업.

핸드 슬라이서 2개를 결합한 부메랑 커터. 그레이트 마징가의 그레이트 부메랑과 유사한 무기입니다.

슈레더 펀치. 양 팔 모두 재현할 수 있습니다.

[리뷰1] 초합금혼 GX-59 달타니어스 - 박스 오픈



덧글

  • 잠본이 2011/07/24 19:07 #

    묵직한 지름의 풍모! (...크기는 작지만)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