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미공개 사진] 고양이 두찌, 내 친구 일상의 단상



고양이와 동거하며 부성애, 혹은 모성애를 느끼는 분이 적지 않은 듯합니다. 그러나 저는 한 번도 제가 '두찌 아빠'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습니다. 본래 무책임한 성격이라 그런지 몰라도 아버지가 된다는 일은 상상하기 어려워 그렇습니다. '애완 동물'이라는 말도 어울리지 않고... 두찌는 함께 사는 친구같습니다.

태어난 지 1년 6개월이 지난 두찌는 사람으로 치면 7살 정도 된 셈입니다. 하는 짓도 여전히 어리며 제가 식사 제공과 화장실 청소를 늘 해주지만 저도 두찌에게 장난을 치고 두찌도 제게 장난을 거는 걸 보면 제가 두찌를 보호하고 있다기보다 서로 친구라고 생각하며 살고 있는 것에 가깝습니다.

위 사진은 작년 9월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한 것으로 처음 공개하는 것이고 아래 사진은 NEX-5로 6월 말에 촬영한 것입니다. 작고 쭈글쭈글한 고양이가 많이 자랐습니다. 몸무게도 3kg을 넘었습니다. 거울에 스스로를 비추며 시간의 변화를 느끼기 어렵지만 무럭무럭 자라는 두찌를 보면 시간의 변화를 느끼곤 합니다.


덧글

  • 흑곰 2011/07/14 22:29 #

    두찌 아깽이에서 늠름한 고양이가 됬네요 ㅇㅅㅇ)ㅎ
  • skibbie 2011/07/15 06:08 #

    두찌 몸매가 좋나보네요. 참 바르게 생겼어요 두찌군.
  • 밤비마마 2011/07/15 06:36 #

    사실 고양이들은 사람을 친구로 생각하지 않는대요. 엄마고양이나 대장고냥이로 여긴다는군요.
    두찌님은 아마 디제님을 이미 아빠로 여기고 있는지도 몰라요. 전 울 냥이가 날이 갈수록 진짜 제 새끼 같아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