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전북 여행에서 만난 개와 고양이 일상의 단상

지난 주 금요일부터 전라북도로 2박 3일 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 중 만난 개와 고양이입니다.


변산반도로 유명한 부안에서 만난 삼색 고양이. 개 2마리, 동료 고양이 1마리와 함께 작은 울타리 안에 갇혀 있어 안타까웠습니다. 탈옥을 감행하기 위해 목줄을 물어 뜯다 셔터에 반응해 포즈를 취했습니다. 생후 1년이 못 되어 보였습니다.


채석강에서 만난 고래의 상반신 모양의 바위에 꼬리 부분을 그려줬습니다. 옆에서 보니 그럴싸 합니다.

전주 한옥마을 한정식집 '다문'에서 만난 개. 초여름 더위에 몸을 옆으로 뉘인 채 죽은 듯이 잡니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잠에서 깨 느긋하게 앉아 있었습니다. 작은 눈과 편안한 표정으로 인해 성격이 순해 보입니다. 아쉽게도 이름을 묻는다는 것을 깜빡 잊었습니다.

한옥마을 거리의 분수대에 조각된 두꺼비. 큼지막한 입과 눈, 등에 올라 탄 새끼가 귀엽습니다. '은혜 갚은 두꺼비'를 떠올리게 합니다.

다른 쪽에는 등에 새끼가 올라타지 않은 두꺼비도 있었습니다. 아마도 수컷인 듯합니다. 앞뒷다리와 튼실한 엉덩이가 인상적입니다.



덧글

  • AlexMahone 2011/06/01 22:05 #

    다문에는 예전에 토종 삽살개가 있었지요...


    짝을 못찾아서 주인께서 애먹고 있으시다는데..


    결국 그 집 삽살개는 다른 곳으로 간 모양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