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

LG 트윈스 편파 야구 전 경기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링크와 트랙백은 자유입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YES24 파워문화블로거 2기 NETWORK DAY 일상의 단상

어제 저녁 YES24 파워문화블로거 2기 NETWORK DAY에 참석했습니다.

오후 7시부터 YES24 파워문화블로거 2기 NETWORK DAY 행사가 개최된 삼성동 101 SPACE.

101 SPACE 입구에서 블로거들을 맞이해주신 YES24 블로그 운영진분들. 쇼핑백은 파워문화블로거에게 증정되는 기념품입니다.

101 SPACE 내부. 갤러리와 레스토랑을 겸한 곳이었습니다.



레스토랑 한쪽에는 뷔페식 음식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7시를 조금 넘겨 파워문화블로그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것으로 NETWORK DAY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어 식사를 마친 후에는 참석한 블로거들이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작년에 선정된 1기 파워문화블로거들은 많지 않았고 2기에 새로이 선정된 블로거들이 많았습니다.

저녁 8시부터는 고형욱 작가의 '영화는 끝나도 음악은 남아있다' 강의가 이어졌습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자유부인'을 비롯한 작품들의 영화 음악과 사연들을 소개했습니다.

강의가 끝난 뒤 고형욱 작가의 저서를 상품으로 내걸고 간단한 퀴즈를 풀었습니다.


저도 한 문제를 맞혀 저서 '영화는 끝나도 음악은 남아 있다'를 상품으로 받아 친필 사인을 받았습니다. 퀴즈가 끝나고 참석자들이 모여 기념 촬영을 한 뒤 행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참석자에게 증정된 쇼핑백의 내용물. 상단 왼쪽부터 블로그 명함, 오른쪽에는 스탬프, 하단 왼쪽에는 기념패, 오른쪽에는 행사용 명찰입니다.

기념패. 디자인은 작년과 대동소이합니다.

블로그 명함. 가로로 된 파란색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영화 블로거를 의미하는 클래퍼 보드와 필름이 인상적입니다.

스탬프. 작년에는 닉네님이었는데 올해는 실명으로 바뀌었습니다.

파워문화블로그의 1기가 종료된 후 2기로 재선정될 것이라 예상하지 못했는데 다시 선정되어 기뻤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해 3기에 다시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YES24 파워문화블로그 2기로 재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