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

LG 트윈스 편파 야구 전 경기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링크와 트랙백은 자유입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블루레이, DVD 지름 - ‘아저씨’ 초회판 등 영화

최근 구입한 블루레이와 DVD입니다.


예상 밖의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아저씨'의 블루레이. CJ의 초회한정판으로 온라인에서는 품절 사태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디지팩을 보호하는 아웃 케이스입니다.


디지팩의 앞면은 원빈이, 뒷면은 김새론이 장식하고 있는데 두 배우의 대사가 연결됩니다.

디지팩을 열면 왼쪽에는 10종의 초회한정 엽서가, 오른쪽에는 디스크가 자리하기 있습니다.

엽서와 디스크를 제거한 디지팩 내부는 원빈이 장식하고 있습니다.

3종의 세로 엽서. 왼쪽 메인 포스터 엽서에는 이정범 감독, 원빈, 김새론의 친필 사인이 랜덤으로 추가 포함되었는데 저는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이정범 감독의 인사말. 메인 포스터 엽서의 뒷면에 친필이 아닌 인쇄된 것입니다.


7종의 엽서.

이정범 감독의 인사말이 인쇄된 메인 포스터 엽서를 제외하면 나머지 9종의 엽서의 뒷면에는 위의 영문 포스터 이미지가 공통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함께 구입한 '인셉션'의 블루레이. 부가 영상은 풍족하지 않지만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DVD나 블루레이의 추가 버전에는 무관심한 편이라 구입했습니다. 초회판이 아니라 토템(팽이)와 2종의 엽서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구입한 '기담'의 DVD. 초회판은 아니지만 2디스크입니다. 얼마 전 정가형제 감독에게 사인을 받기 위해 DVD를 구입하기 위해 발품을 팔았지만 실패했는데 의외의 매장에서 하나 남은 할인판 DVD를 발견, 구입했습니다.

아저씨 - 폄하할 수 없는 고어 액션 신파극

인셉션 IMAX DMR 2D - 참신한 설정, 익숙한 이야기
인셉션 - 두 번째 관람

기담 - 슬프지만 아름다운 사랑의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