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블루레이, DVD 지름 - ‘색, 계’,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 영화

쇼핑몰의 할인을 틈타 지른 블루레이와 DVD입니다.

'색, 계'의 블루레이. 작품성도 뛰어나고 두 명의 주연 배우를 모두 좋아해서 할인으로 풀리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색, 계'는 독특하게도 재킷 표지가 2장이 제공됩니다. 하단은 '청소년 관람불가'의 붉은색 등급 표시가 큼지막하게 박힌 판매용이고 상단은 등급 표시를 제외시킨 소장용입니다. 제작사의 배려는 고맙지만 두 개의 표지 모두 뒷장에 '숨막히는 20분, 무삭제 올누드 정사씬'이라는 낯뜨거운 문구가 공통적으로 포함된 것은 옥에 티입니다. 기왕 소장용 재킷 표지를 제작할 바에는 노골적인 광고 문구를 제외시키고 해외판 DVD와 같은 분위기를 살렸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아버지의 깃발'과 동시에 제작된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 국내에 정식 개봉되지 않아 아직도 감상하지 못해 실체가 매우 궁금합니다. 가급적 빨리 감상하고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전투 장면의 잔혹도를 떠나 주제 의식으로 인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을 줄 알았는데 15세 관람가여서 의외입니다.

색, 계 - 남자와 사랑에 이용당해 파괴되는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