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차는 돈먹는 하마2 일상의 단상

차는 돈먹는 하마
차 옆문 찌그러뜨리다

11월 1일부의 인사 발령을 앞두고 지금 일하고 있는 천호동의 사무실 근처의 안면을 트고 있는 카센터에서 차를 손보기 위해 큰 맘먹고 가져갔습니다. 오늘 밤에 회식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갈 수 없으니 1박 2일로 맡길 각오였죠. 이미 찌그러뜨린 옆문도 펴고, 비좁은 집의 주차장에 주차하려다 긁어먹은 앞 범퍼 도색하고, 운전에 서툴러 부숴먹은 앞바퀴의 휠캡을 갈려고 맡기니 옆문의 고무 휀더 교체와 비눗물을 무료로 해주겠다더군요. 그래도 총 수리비가 19만원이나 깨지더군요.

11월말부터의 월급 인상과 곧 받을 알바비에 대해 마냥 기뻐할 수 없도록 단꿈에서 깨개 만들어주는군요. 아직 벼르고 있는 카오디오를 CD로 교체하는 작업도 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큰돈이 깨집니다. 그래도 이제 운전에 어느 정도 익숙해진 이상 옆문을 찌그러뜨리거나, 범퍼를 긁어 먹을 일은 없을 것 같아서 수리를 결심했습니다. 깔끔해진 차를 다시 타게 되면 무언가 좋은 일이 생길까 싶기도 합니다.

덧글

  • zenca 2004/10/21 22:51 #

    그래도 월급 인상에 먼저 축하를 드립니다.^^
    역시 차는 돈먹는 기계...
  • dana 2004/10/23 11:54 #

    역시 저는 아직 차를 유지할 능력은 안 되는듯...(천호동에 계시는군요...저랑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네요...;;;)
  • 디제 2004/10/23 12:31 #

    dana님/ 천호동에는 10월말까지만 근무합니다. 11월부터는 송파로 가거든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