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T2’ 블루레이 스틸북, 이런 불량품은 처음 봅니다 영화

몇 차례 배송이 밀린 끝에 오늘 국내 정식 발매된 '터미네이터2'의 블루레이 스틸북 케이스를 배송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처럼 하자 투성이 제품이 아직도 시장에 나온다는 것이 믿기지 없을 정도로 형편없는 불량품을 받았습니다.

스틸북 정면 상단의 흠집. 이것은 배송 중 발생한 문제라 치더라도...

상하가 반전되어 부착된 측면의 영화 제목. 게다가 왼쪽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접착 상태가 불량해 너덜거립니다.

접착 상태가 불량해 너덜거리는 옆면을 자세히 보면 안쪽으로 케이스가 움푹 패였습니다.

외장 스틸 케이스가 움푹 패이니 상단 안쪽의 플라스틱 또한 남아나지 못하고 깨져 케이스 안쪽에서 굴러다닙니다.

'Made in China' 스티커의 위엄. 중국제라서 트집을 잡고 싶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제품 상태도 엉망인 것은 그렇다 쳐도 케이스 정면에 스티커를 붙여 놓으면 구입한 후 떼어낼 때 케이스에 흠집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배려는 무시되었습니다. 굳이 스티커를 붙이고 싶었다면 케이스 안쪽 플라스틱에 붙였어도 될 텐데 말입니다.

dvd와 블루레이 합쳐 대략 700장 정도 수집했는데, 이처럼 어처구니없이 형편없는 제품은 처음 봅니다. 기분 좋게 마무리되어야 할 세밑 저녁의 기분을 완전히 잡쳤습니다.


덧글

  • 닥슈나이더 2010/12/31 22:19 #

    아~ 1.6일 배송 아니던가요??

    제것도 저러겠군요..ㅠㅠ;;;
  • DAIN 2011/01/01 01:13 #

    (본문과는 거리가 있습니다만) 201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城島勝 2011/01/01 08:39 #

    이건 아무리 봐도 좀 클레임이 폭주할 것 같습니다. 모든 게 정상적인 스틸북을 받은 분이 계실지 조차 의심스러운...

    그나마 지나간 해의 액땜으로 생각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텐마 2011/01/07 00:02 # 삭제

    국내 정식발매판은 출시가 취소되었더군요. 도대체 몇번이나 연기가 되었던건지... 아예 취소되었습니다. 다시 출시가 될건지도 모르겠더군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