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요술공주 밍키 PVC 피겨 애니메이션

지난 5월 일본에서 발매된 '요술공주 밍키'의 주인공 밍키의 PVC 피겨입니다.


원색을 배제하는 최근의 피겨 박스들과 달리 과감히 노란색을 선택했고, 애니메이션의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운 것도 이채롭습니다.

내용물은 오른쪽의 피겨 본체와 왼쪽 상단의 철사, 하단의 2종의 스탠드 부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의 피겨들과 달리 발바닥을 스탠드에 고정시키지 않기에 철사가 필요합니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머리높이만 약 22cm로 큰 편입니다.




4면도. 허리에 고정시키는 철사가 거슬리지만 프로포션은 훌륭합니다. 최근 유행하는, 머리는 작고 다리가 긴 비현실적인 체형으로 재해석하지 않아 다행입니다. 변신 중인 듯한 포즈도 좋은데, 양 어깨 관절은 가동할 수 있습니다. 새파란 조끼, 붉은 미니 스커트, 그리고 노란색 부츠의 색상 대조가 선명해 마치 애니메이션에서 곧바로 튀어나온 듯합니다. 의상을 천으로 직접 재현해, 마치 '요술공주 밍키'가 유행했던 1980년대 당시의 인형의 의상의 질감을 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얼굴 클로즈업. 21세기적으로 재해석하지 않고 원작 애니메이션의 이미지를 충실히 재현했습니다. 터틀넥 티셔츠와 조끼의 천의 질감이 두드러집니다. 머리카락의 디테일은 과감히 생략되었습니다.

요술봉의 디테일과 채색은 무난합니다.


밍키의 액세서리인 목걸이와 숄더 백.


하반신. 부츠 역시 천으로 제작되어 스탠드와 직접적으로 연결할 수 없게 되었는데, 부츠보다는 양말에 가까운 질감입니다. 부츠 하단에는 깔창이 있어 실제로 만져보면 버선과 같은 느낌입니다.


스커트 내부에는 팬티가 재현되어 있습니다. 부츠를 벗기고 촬영했습니다. 발가락의 조형은 단순합니다. 단, 상반신은 조형이나 기믹이 완전히 배제되어 있습니다. 상반신 역시 최근의 피겨의 대세를 역행하고 있습니다.

스탠드에는 작품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발매된 웨이브의 '나노!'시리즈의 2종의 밍키와의 비교.

밍키의 피겨가 발매된다는 것 자체가 귀한 일이라 호비잡지의 광고를 보자마자 주문해 입수했는데, 1980년대를 연상시키는 조형 감각과 우수한 가격 대 성능비에 크게 만족합니다.

요술공주 밍키 피겨
요술공주 밍키 2기 피겨


덧글

  • 라라 2010/10/28 09:38 #

    제작은 중국인가요?
  • 디제 2010/10/28 17:34 #

    네. 대부분의 피겨들이 그렇듯이 중국 공장에서 제조되었습니다.
  • 아루마루 2010/10/28 12:57 # 삭제

    헐..요술공주 밍키도 피겨로 나왔군요...
  • 모모맨 2010/10/28 14:48 #

    저도 구매해서 개봉기 올리려다가 밀봉 하고 아직 내용도 못보고 있는데 여기서 자세히 보내요 감사 합니다.
  • 모모맨 2010/10/28 14:55 #

    참 얼굴 글로즈업 사진를 보면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얼굴조형 때문에 8,90년대 피규어가 더 맘에 들었는데 이 사진를 자세히 보니 이것도 맘에 듭니다. (실물 가지고도 아직 개봉하는 ...)
  • 한뫼 2010/10/29 22:24 #

    하만 칸의 어린 시절^^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