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

LG 트윈스 편파 야구 전 경기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링크와 트랙백은 자유입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후기] 제4회 YES24 블로그 축제 다락방 콘서트 일상의 단상

어제 저녁에 있었던 제4회 YES24 블로그 축제 다락방 콘서트 후기입니다.

장소인 한강 잠원지구 선상카페 프라디아. 대중 교통으로 접근하기 쉽지 않은 곳인데, 압구정 역에서 10분 간격으로 셔틀 버스를 운행하는 주최측의 세심함이 돋보였습니다.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포토존.

행사장 내부. 일찍 도착해서 아직 빈 자리가 많았습니다.

사회를 맡은 인디라이터 명로진.

오프닝 무대는 작가 밴드 '말도 안돼'의 '처음처럼'이 장식했습니다. '말도 안돼'는 시상과 식사가 끝난 뒤에도 추가로 공연했습니다.

블로그 축제의 심사 및 시상을 맡은 소설가 박범신.

음악 부문의 심사를 맡은 뮤지션 오지은. 역시 시상과 식사가 끝난 후 노래를 불렀습니다.

각 부문 수상자들의 수상 및 소감 발표가 있은 후...

기다리던 식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전채로 나온 것은 절인 훈제 연어와 허브 발사믹 소스.


빵 및 시나몬과 단호박 크림 스프.


그리고 샐러드와 메인 메뉴인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와인과 초코 케이크도 제공되었습니다.

식사 시간이 시작되며 블라인드가 걷혀 한강의 야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장기하와 얼굴들'이 등장했습니다. '싸구려 커피'를 부르는 장기하. 아쉽게도 '미미 시스터즈'는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노래가 이어지며 분위기가 달아오르자 참석자들도 자리에서 일어서 호응합니다.

열기를 더해가자 장기하가 무대에서 벗어나 참석자들 사이로 뛰어들었고, 제가 앉아있던 테이블에 올라와 노래를 부르는 열정적인 무대 매너를 과시했습니다.

사회자 명로진의 건배 제의로 참석자 전원이 건배하며 자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모든 행사가 마무리된 뒤, 촬영한 행사장 프리디아의 모습.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덧글

  • Sion 2010/10/08 22:10 #

    어제도 변함없이 한결 같으신 모습이 반가웠습니다^^ 트랙백 걸고 갑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