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작가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1/10 아스카 테스트 플러그 슈트 피겨 애니메이션

5월 하순 웨이브에서 발매된 1/10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의 피겨입니다. '에반게리온 파'의 후반부에서 착용했던 신극장판만의 고유 설정인 테스트 플러그 슈트 차림을 입체화한 것입니다.


박스샷. 피겨의 크기가 1/10으로 1/7 혹은 1/8 스케일의 미소녀 피겨들보다 작기 때문에 박스의 크기도 작습니다. 몸에 꼭 맞는 플러그 슈트에 드러난 아스카의 몸매가 적나라합니다.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왼쪽 박스 안쪽에서 검정색 바탕에 '에반게리온 파'의 작품 제목 폰트가 강렬합니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피겨의 크기는 약 16cm입니다.




4면도. 옆모습을 보면 가슴을 내세우고 엉덩이를 뒤로 뺀 자세가 섹시함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지만 부자연스러운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피겨의 조형이 가장 보기 좋은 것은 역시 광고와 박스에서 권장하는 이 각도입니다.


올려다 보는 앵글도 인상적입니다.



얼굴 클로즈업. 애당초 피겨를 45도 각도에서 보는 것을 상정한데다, 눈동자의 시선이 오른쪽으로 치우쳐 정면 클로즈업보다는 45도 각도에서 본 앵글이 더 자연스럽습니다. 목에 볼조인트를 채용해 가동 가능합니다.

대담한 성격의 아스카조차 훤히 비쳐보인다고 부담스러워했던 테스트 플러그 슈트의 포인트.


머리카락의 조형은 섬세한 편은 아니지만 색상만큼은 고급스럽습니다. 헤드셋도 충실히 재현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스탠드. 피겨와 스탠드는 나사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미소녀 피겨의 주류인 1/7 혹은 1/8 스케일의 가격이 7,000엔 대를 훌쩍 넘어가는 현실에서 1/10으로 크기를 축소하고 가격은 4,000엔 대로 저렴하게 책정하여 보다 쉽게 소비자들이 접근하도록 하는 것이 웨이브의 전략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가격 대 성능비가 딱히 뛰어나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피겨의 크기가 애매하게 작습니다. 차라리 1/7 정도로 풍성하게 조형하며 가격도 7,000엔 대를 형성하는 일반적인 미소녀 피겨의 일반적인 흐름을 따르는 편이 나았을 듯합니다.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 총력 리뷰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 극장 팸플릿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 극장 판매용 상품
EVA EXTRA BOX
'에바 파' 프리미엄 패키지, 고작 6,000원?
'에바 파' CGV 용산 프리미엄 시사회의 풍경
'에반게리온 파' 프리미엄 패키지
‘에반게리온 파’ 프리미엄 시사회 관람기
‘에반게리온 파’, ‘엔드 오브 에바’의 흔적

덧글

  • 나이브스 2010/07/14 09:50 #

    저도 예약했습니다만

    작으면서도 조형이나 도색이나 나무랄 것이 없더군요

    그래도 가격대 성능이 좋다랄까요
  • 알트아이젠 2010/07/14 10:07 #

    웨이브다운 퀄리티로 나온 것 같군요. 괜찮긴한데 굿스마일 컴퍼니쪽의 사기적인 퀄리티를 선보이는 피규어들이 많아지는 요즘에는 다소 부족해 보이는건 어쩔 수 없다고 보네요.
  • 캡틴터틀 2010/07/14 18:59 #

    부럽습니다. 저도 탐나는군요...
    한달정도 저녁을 굶을까 고민중입니다...--;
  • 우갸 2010/07/15 08:37 #

    빵빵해지는건 없나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