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필연적 지름 4 - 유니클로 건담 티셔츠 백식 일러스트 U.C. 건담(퍼스트, Z...)

3년 연속으로 발매된 유니클로의 건담 티셔츠. 올해의 주제는 아무로와 샤아입니다. '기동전사 건담'에서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에 이르기까지 아무로와 샤아가 탑승했던 MS와 메카닉을 티셔츠 디자인에 옮겨온 것인데, 유니클로의 건담 티셔츠가 '기동전사 건담' 즉 1년 전쟁에서 벗어난 것은 올해가 처음입니다.

그 동안 제 블로그를 꾸준히 구독하셨다면, 유니클로 매장에서 이 티셔츠를 보고 저를 떠올리신 분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3년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발매된, 제가 가장 좋아하는 MS 백식이 디자인된 티셔츠입니다. 검정 바탕에 금색으로 백식이 디자인된 것인데, 황금색의 백식의 개성을 가장 멋들어지게 재현했습니다. 동일한 디자인의 흰색 티셔츠도 있지만, 백식의 동체색을 연상시키며, 황금색 일러스트를 도드라지게 하는 것은 검정색이라 주저 없이 구입했습니다.

일러스트 클로즈업. 설정 자료를 재활용한 것이 아닌, 오리지널 일러스트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누구인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사노 히로토시 스타일의 거친 선이 인상적입니다.

목 안쪽의 넘버링. 이번에 발매된 10종의 티셔츠 중 6번째임을 알리고 있습니다.

목 뒤쪽에는 백식의 어깨에 새겨진 것과 동일한 궁서체의 '百'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유니클로의 티셔츠 UT의 태그라면 어김없이 붙어 있는 라벨에는, 올해의 테마 아무로와 샤아의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이번에 발매된 10종을 모두 구입하고 싶지만, 그럴 능력은 되지 않으니 우선 가장 가지고 싶은 이 녀석을 구입했습니다. 앞으로도 상황을 봐서 한두 개 더 구입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발매된 티셔츠들 중에서 샤아의 전용기가 앞뒤로 그려진 붉은색 티셔츠에는 '기동전사 Z건담'에서 임시로 탑승했던 건담 Mk-II도 새겨져 있다는 점에서 이채롭습니다. 물론 아무로의 전용기들이 그려진 흰색 티셔츠에는 릭 디아스도 당연히 새겨져 있습니다.

필연적 지름
필연적 지름, 다시
필연적 지름, 세 번째

덧글

  • 청풍 2010/04/26 22:57 #

    역시 여기도 지르신 분이 있군요. 근데 백식 얼굴도 알아보기 힘들정도로 삐까번쩍해서... 백식은 그렇다 쳐도 뉴건담은 좀 평범하게 해줬으면 하는 소망이 있죠...
  • 2010/04/27 12:4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곰의앞발 2010/04/27 18:15 #

    백식사려고 유니클로갔는데 없어서 대신 뉴건담을 사왔죠 ㅠ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