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건프라 지름 - 1/144 HG 마스라오 건담 00(더블오)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이하 '00') 2기에 등장했던 1/144 HG 마스라오를 오프라인에서 구입했습니다. 온라인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녀석 하나만 구입하기 위해 배송료를 부담할 수는 없어서 오프라인 샵에 다녀왔습니다.

1/48 유니콘 건담 헤드 디스플레이를 완성한 후, 도색 작업 중에 한동안 중단했던 1/100 퀴리오스와 도색 직전까지 마무리한 1/1200 화이트베이스가 있지만, 모두 하얀 주조의 '좋은 놈'들 뿐이고 도색 작업에 집중된 터라, (날씨가 너무 추워서 베란다에 나가 스프레이를 뿌리고 싶은 의욕이 나지 않습니다...) 뭔가 독특한 '나쁜 놈'을 '조립'하고픈 욕심에 질렀습니다. 덩치도 크고, 색분할도 비교적 양호한 데다, 접합선 수정을 많이 요하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올해 개봉된다는 '00' 극장판에서 그레이엄은 결국 '신기동전기 건담W'의 젝스의 길을 뒤따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스라오와 스사노오의 뒤를 잇는 쓸만한 플래그 타입의 MS에 탑승해 멋지게 활약해주고, 프라모델로도 발매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S. 흔히 '비X샵'으로 불리던 모샵은 완전히 막장이군요. 4년 전만 해도 운영자가 직접 전화를 걸어와 재고가 확보된 상품을 먼저 부분 배송해주겠다고 약속할 정도로 믿을 만한 곳이었는데, 초보적인 포장 및 배송 사고도 몇 번 나더니, 결국 단골들의 가슴에 비수를 꽂았군요. 저처럼 신용카드로 결제하던 성인들은 카드사를 통해 결제 취소를 하면 되겠지만, 용돈을 푼푼이 모아 현금으로 결제한 미성년자들은 어처구니없게 되었습니다. 이미 대형 사고를 터뜨린 뒤라, 약속을 지키겠다는 기한도 명시하지 않고 올린 공지는 더욱 신뢰할 수 없어 보입니다.

덧글

  • R쟈쟈 2010/01/07 21:05 #

    마스라오는 스사노오에 비해 몇가지 기믹이 적지만 왼손추가라던가 간지좀 나는 이도류 빔샤벨등이라던가 좀 나아진 가동성 등등으로 전반적으로는 우월한 퀄리티지요^^

  • 샌드맨 2010/01/07 21:09 #

    그러고보니 그레이엄은
    00 1시즌 플래그계 → 00 2시즌 어헤드계 → 00 극장판 플래그계
    루트 타는게

    W 초반 톨기스 → W 후반 에피온 → W·EW 톨기스3
    루트타는 젝스 같은 느낌이군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