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콘텐츠뷰/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블루레이 지름 - 다크 나이트 영화

국내 정식 발매된 영화 블루레이를 처음으로 구입했습니다.

재판된 '다크 나이트'입니다.

재킷의 뒷면. 두 번째 디스크의 2개의 서플을 시청했는데, 서플도 예리한 화질의 HD급으로 보는 시대가 되었다는 사실이 신기했습니다. 코믹북의 이미지를 역동적으로 활용한 컷들은 인상적이었습니다.

재킷의 내부와 디스크. 북클릿이 없는 것은 아쉽습니다.

갑자기 '다크 나이트'를 구입하게 된 것은,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을 관람하며 히스 레저의 진정한 유작은 '다크 나이트'라고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비록 맨 얼굴을 드러내지 않지만, 도무지 앞뒤가 맞지 않는 캐릭터였던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의 토니에 비해, '다크 나이트'의 조커는 영화사에 남을 만한 명연기였기 때문입니다. 히스 레저의 명연기를 언제든지 꺼내 다시 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다크 나이트'의 초판 발매 시 매진 사례였던 것도, 재판 구입의 이유가 되었습니다. 최근 한국의 dvd 및 블루레이 시장의 붕괴를 지켜보며, 한글 자막이 포함된 정식 발매 블루레이는 초기 진입을 끝으로 시장에 정착하지 못하고 사라질 것으로 예상되기에, 지금 구입하지 않으면 영영 소장할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이라는 우려가 작용했습니다.

물론 '다크 나이트'가 흥미진진한 작품이라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구입 이유입니다.

다크 나이트 - 액션이 묻힐 정도로 복잡하고 완벽한 윤리적 내러티브
다크 나이트 IMAX DMR 2D - 조커와 투페이스, 배트맨의 또 다른 자아


덧글

  • SAGA 2010/01/03 17:07 #

    지름 축하드립니다. ㅋ 다크나이트 블루레이는 저도 지르려고 생각하고 있는 물건입지요. ㅋ
  • 가우리하연 2010/01/04 01:16 #

    불루레이라..
    다낰을 보기위해서 플래이어를 사야되나?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