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요술공주 밍키 피겨 애니메이션

지난 11월 웨이브에서 발매된 '요술공주 밍키'(원제 '마법의 프린세스 밍키 모모')의 주인공 밍키의 피겨입니다. 일본에서 첫 번째 시리즈가 1982년부터 방영되었고, 국내에는 비슷한 시기에 KBS-2TV에서 방영되어 성우 주희가 목소리 연기를 한 바 있습니다.


박스. 밍키 피겨의 얼굴이 크게 부각된 핑크색 위주의 디자인입니다. 박스 뒤쪽에는 변신할 때의 주문 문구가 인쇄되어 있는데, 이것을 보니 국내 방영 당시 주희의 '호호호'하는 특유의 웃음소리가 떠오릅니다. 변신 전의 어린 소녀의 목소리와 변신 후 성인 여성의 목소리를 모두 능숙하게 소화했던 주희의 연기는 지금 회상해도 훌륭했습니다. 일본판에서는 '기동전사 건담'의 키시리아 자비의 성우 코야마 마미가 목소리 연기를 했던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내용물은 피겨 소체와 스탠드, 그리고 요술봉입니다. 피겨 소체는 팬티까지 재현되어 있습니다.

내용물을 꺼낸 박스의 안쪽에 핑크색 하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한눈에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제품명이 '나노'임을 증명하듯 피겨의 크기가 작습니다.




4면도. 실제 애니메이션의 설정보다 의도적으로 머리가 크게 디자인되어 귀엽습니다. 프로포션과 포즈, 도색 상태 모두 흠잡을 데 없지만, 머리의 큼지막한 접합선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얼굴 클로즈업. 요술봉이 사탕 같습니다.

허리의 가방과 다리, 그리고 스탠드와의 연결 부위의 클로즈업.


다른 각도에서 본 전신 샷.

1980년대 초반 국내 방영 당시, 빨리 어른이 되고픈 꿈을 투영한 밍키의 모습에 여자 아이들이 반했고, 엉덩이를 드러내며 변신하는 모습에 남자 아이들이 반하면서 남녀 구분 없이 시청하던 인기 프로그램이 바로 '요술공주 밍키'였습니다. 최근에 미소녀 캐릭터 열풍이지만, 밍키는 그 원조 격에 해당한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최근의 미소녀 캐릭터들에 비해 피겨를 비롯한 상품화가 극히 드물었던 분위기에서, 밍키의 피겨화는 매우 반갑습니다. 다음에는 밍키와 함께 발매된 '천사소녀 새롬이' (원제 '마법의 천사 크리미 마미') 피겨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술공주 밍키' 국내 더빙판 주제가 : http://www.youtube.com/watch?v=86xPH6ke9lQ


덧글

  • Nine One 2009/12/26 10:39 #

    하늘나라에서 온 버전이군요. 해저나라에서 온 버전은 언제 나올려나.
  • 모모맨 2009/12/26 10:54 #

    어 원래 이 포스팅은 내것인데 이렇게 지다니...... 어흥 저도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빨리 구하셨네요.!!
  • [박군] 2009/12/26 13:39 #

    ?;... 처음보고서는 넨드로이드인줄알았습니다;...

    그래도 구경 잘했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