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사진] LG 2010년 신인 선수 10명 야구

어제 롯데와의 홈 경기에서 LG 팬들에게 첫선을 보인 2010년 신인 선수 10명입니다.


전체 1순위인 고려대 투수 신정락. 아직 인터뷰가 익숙하지 않은 듯했습니다.


2순위 화순고 투수 이승현. 상대 타자와 몸쪽 승부를 즐겨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3순위 동성고 투수 유경국. 청소년 대표로도 선발된 바 있습니다.

4순위 경남고 투수 이성진.


5순위 동국대 포수 이태원. 잘 생긴 외모 덕분에 여성 팬들의 함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6순위 부산고 포수 김창혁. 김태군의 고교 2년 직속 후배입니다.


7순위 대구고 외야수 유재호. 10명의 신인 중 유일한 외야수로, 신체 조건(186cm, 90kg)이 가장 좋습니다.

8순위 야탑고 투수 배민관.

9순위 강릉영동대 투수 김지용.

10순위 북일고 내야수 최우정.

작년에는 시즌이 끝나고 11월 말 러브 페스티발에서 신인 선수들이 소개되었으나, 올 시즌에는 성적도 좋지 않고 감독이 교체되어 러브 페스티발 대신 시즌 말에 신인 선수들을 소개하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대형 신인이 튀어나오는 것까지는 바라지 않아도, 시즌 내내 꾸준히 1군에서 뛰는 선수들이 많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