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 극장 판매용 상품 애니메이션

지난 달 일본 방문 시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를 개봉중인 극장에서 구입한 관련 상품들입니다.

왼쪽은 포스터를 그대로 활용한 전화 카드, 오른쪽은 아스카가 그려진 QUO 카드입니다. 솔직히 아스카가 별로 닮지 않았습니다.


신규 일러스트를 활용한 책받침의 앞과 뒤. 문제는 사다모토 요시유키의 그림이 아니라 그런지 QUO 카드처럼 별로 닮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에반게리온의 소녀 파일럿들과 초호기를 모티브로 한 클리어 파일. 사이즈는 A4입니다.


센트럴 도그마의 리리스를 모티브로 한 A4 클리어 파일. 음산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렸습니다.

B2 (72.8 X 51.5cm) 크기의 포스터. 극장용 포스터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네르프 로고가 그려진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습니다.

덧글

  • SAGA 2009/09/13 09:17 #

    '파' 내용이 파격적이라고 하던데...... 국내 개봉이 결정되었다는 소식이 있으니 얌전히 기다리렵니다. ^^;;; 언젠가 영화관에 걸리면 한번 볼 수는 있겠죠. ^^;;;

    근데 그림체가 그냥 사진으로 봐도 뭔가 조금 이상하군요. 레이와 아스카가 맞긴 한데...... ㅡㅡ;;;
  • 듀얼콜렉터 2009/09/13 18:24 #

    전 그냥 UCC 커피들만 사왔습니다, 마시지 않고 가져올려니 꽤 힘들더군요.

    북미에서 개봉하면 한번 더 볼려고 했는데 이제야 서가 극장에 나온다는군요... 2년 더 기다려야 한다는건지 -_-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