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 극장 팸플릿 애니메이션

※ 본 포스팅에는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이하 '파')를 개봉 중인 일본의 극장에서 판매중인 공식 팸플릿입니다.

팸플릿 오른쪽 상단에는 영화 관람을 마칠 때까지 팸플릿의 내용을 보지 말 것을 강조하며 봉인한 채로 판매하고 있니다. 극히 이례적인 일인데, 총감독 안노 히데아키의 강력한 요구에 의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봉인한 내용은 둘째치고 표지부터 스포일러입니다. 창에 꿰뚫린 초호기의 모습은 '파'의 마지막 장면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달에서 나타난 에바 6호기에 의해 서드 임팩트를 시작하던 초호기가 봉인된 것입니다.

내지에도 이처럼 스포일러 주의가 명문화되어 있습니다. 폰트가 마치 '사도 습격'이라고 표기된 듯합니다.

오프닝의 에바 가설 5호기와 제3사도의 북극에서의 전투 장면.

낙하 지점을 추정할 수 없는 제8사도를 향해 달려가는 에바 초호기, 신지와 아스카의 동침, 신지에게서 LCL의 냄새를 맡는 마리, 도시락을 준비한 신지에게 미소지으며 감사를 표하는 레이, 요리 연습하는 아스카.

TV판부터 참여했던 츠루마키 카즈야 감독의 롱 인터뷰. 극장 판매용 팸플릿의 일반적인 수준을 넘어 잡지나 단행본의 인터뷰에도 뒤지지 않을 만큼 내용이 풍부합니다.

에바 3호기에 탑승하기 직전 미사토와 통화하는 아스카. '파'에서 실질적으로 아스카의 마지막 출연 장면. 오른쪽은 다시 봉인된 페이지입니다.

봉인된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속이 들여다 보이는 아스카의 테스트 파일럿용 플러그 슈트. 그리고 사도에 잠식되어 가는 아스카.

제10사도와의 사투에서 마리가 발령한 암호를 통해 비스트 모드로 뒤바뀐 2호기. 팸플릿에는 얼굴만 나왔지만, 실제 리미터가 온 몸으로 배출되어 네발로 걷는 동체가 더욱 인상적입니다.

엔드 크레딧 이후 등장한 미사토의 성우 미츠이시 고토노의 '반게리온 신극장판 : Q'의 예고편 나레이션. 언급된 에바 8호기의 정체가 궁금합니다.

봉인되었기 때문인지, 팸플릿치고는 작품 속 정지컷이 많은 편이지만, 초호기에 의한 서드 임팩트와 에바 6호기, 그리고 사도의 모습은 팸플릿에서 제외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본편에서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라는 의도인 듯합니다.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 총력 리뷰

덧글

  • 듀얼콜렉터 2009/08/31 10:50 #

    팸플릿 보니까 영화가 또 보고 싶어지네요, 그만큼 정말 임팩트가 컸습니다 >_< 다음 영화들이 나올때도 극장에서 보고 싶네요 ^^;
  • 광대 2009/08/31 19:13 #

    근데 이 포스팅보면 네타잔아요 ㅡ,.ㅡ...
  • 건강한하체 2009/08/31 23:12 #

    ㅇㅅㅇ... 파에서 마리는 대체 뭐지? 하고 생각했다능.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