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동영상] 퓨처스 올스타전 LG 오지환의 적시타 야구

어제 열린 퓨처스 올스타전에서 LG 타자들의 활약을 동영상으로 담았습니다.



1회말 2사 후 오지환의 첫 번째 타석. 상대 투수는 허유강(한화)입니다.



1:3으로 북부 리그가 뒤진 5회말 무사 1, 2루에서 세 번째 타석에 들어서는 오지환. 전태현(기아)을 상대로 깨끗한 중전 적시타로 타점을 기록합니다.



허준혁(롯데)로 상대로 한 네 번째 타석. 결국 오지환은 3타수 1안타 1타점 2볼넷을 기록했습니다.



2회말 첫 번째 타석에 들어선 정주현. 끈질긴 승부 끝에 잘 맞은 타구를 날리는데...



8회말 첫 타석에 들어선 강병우의 타격.

네 명의 야수들이 출전한 이번 퓨처스 올스타전에서 LG 타자들은 전원 출루를 기록했습니다. 동영상은 촬영하지 못했지만, 정주현도 두 번째 타석에서 볼넷으로 출루했고, 임도현은 이미 포스팅한 바와 같이 내야 안타로 출루해 2개의 도루를 연속으로 성공시키고 희생 플라이로 득점했습니다. 네 명의 선수들이 전반적으로 성급하지 않고 끈질긴 승부를 벌이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경기가 끝난 뒤 선수들의 모습. 왼쪽에 여성 팬과 함께 있는 것이 임도현, 오른쪽에 옆 모습이 나온 것은 강병우입니다.

춘천까지 경기를 찾은 아버지와 대화를 나누는 정주현의 모습. 가운데는 강병우.

2009년 신인 1지명으로 입단한 오지환. 서글서글한 눈매가 돋보입니다.

[사진] 7월 19일 춘천 퓨처스 올스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