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춘천 여행 후기 일상의 단상

서울을 벗어납니다


이미 글을 올린 바와 같이 '양재' 녀석이 잠수를 하겠다고 하는 바람에 양재동의 녀석의 집까지 쳐들어가서 끌고 나오는 바람에 해질녘이 되어서야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천호대교를 넘어 구리와 남양주로 넘어가니 이미 해는 져버렸더군요. 경춘가도를 타자 밤이 되어버렸습니다. 저녁을 먹기 전에 춘천에서 호수나 구경하고나서 닭갈비를 먹겠다는 야심찬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말았습니다. 결국 호텔에 차를 대놓고 곧바로 저녁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닭갈비는 여전히 서울보다 춘천이 맛있더군요.

닭갈비와 소주 2병을 셋이 나눠 먹은 후 맥주를 사들고 호텔로 돌아와 축구를 보면서 마셨습니다. 중국에 낙승을 하는 것에 기분이 더욱 업되어 셋이 1.6리터 PET병을 세 병을 비웠더군요. 그리고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잠이 들었습니다.



다음 날은 중도에 들어가 조용히 산책했습니다. 볕은 여름처럼 따갑더군요. 섬의 안쪽으로 들어가니 사람도 많지 않아서 마치 그림속에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아직 단풍이 들지는 않아서 녹음이 우거진 사이에 앉으니 가족 단위로 온 사람들이 멀리 보이더군요. 마음이 단번에 정화되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사진을 몇 장 더 찍었는데 인물 사진은 절대 올리지 않는 것이 원칙이고 풍경 사진은 아직 솜씨가 모자라 사진이 새파랗게 나와서 올릴 수가 없군요. 시간이 너무 짧아서 서운했는데 앞으로도 기회가 닿으면 자주 여행을 다녀야 겠습니다. 돌아올 때 길이 막혀 좀 짜증이 났던 것을 제외한다면 오랜만의 즐거운 기분전환이었습니다.


덧글

  • Nariel 2004/10/11 23:29 #

    춘천 닭갈비.. 츄르르릅;;
    저는 오늘 초계탕 먹었어요 ^^
  • 온창훈 2004/10/12 00:08 # 삭제

    춘천에 다녀오셨군요.. 주말에 직원들과 춘천 놀러가서 닭갈비 먹고온게 벌써 11년전이네요..^^
    전 주말에 회사에서 바다낚시 갔다가 파도가 너무 심해서 배멀미만 잔뜩하고 왔습니다. 전직원 공통..아주 악몽이었습니다..-_-;;
  • Redblur 2004/10/12 11:13 #

    아...춘천...해마다 이맘때쯤이면 가고 싶은 곳이죠...
    작년 이맘때도 춘천엘 다녀왔었는데...
    올해는 갈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 디제 2004/10/12 11:23 #

    Nareil님/ 초계탕이라... 닭갈비보다 고급이군요.
    창훈님/ 저는 낚시는 해본적도 없어요.
    Redblur님/ 조금 더 있다 단풍이 들었을 때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zenca 2004/10/12 23:44 #

    춘천 닭갈비 맛있죠.. 혀에 침이 도네요^^ 먹고 싶어라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