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콘텐츠뷰/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CD 지름 - 캐스커 4집, 고양이를 부탁해 일상의 단상

날씨가 따뜻해져 외출이 잦아지는 계절이 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돌아다니며 더 많이 음악을 듣게 되어 CD를 질렀습니다.

캐스커 4집 'Polyester Heart'. 캐스커를 알게 된 것은 최근 '아무도 모른다'를 통해서인데, 벌써 4집까지 나왔다니 놀랐습니다.

CD 내부. 일렉트로니카 듀오답게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가사의 대부분은 실연의 허무함에 가슴 아파하는 내용이고, 보사노바와 애시드 풍의 곡들도 있습니다.

공들여 만든 흔적이 역력한 24쪽 분량의 북클릿. 보컬을 맡은 이융진의 목소리가 몽환적이면서도 스산한 느낌이라 좋습니다.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의 OST. 8년 전 개봉된 영화라 인터넷 음반 쇼핑몰에서는 대부분 품절이지만 대형 인터넷 서점에 재고가 있었습니다.

재킷 내부와 CD. CD 프린팅은 영화에는 등장하지 않는 장면의 스틸입니다. 모던 락 스타일의 아련한 분위기의 음악으로, 이제는 접힌 청춘의 한 자락을 상징합니다.

보통 CD는 구입해 맘에 드는 곡들 위주로 mp3로 전환해 PSP에 넣어 듣지만, 지하철이나 버스 어디에서 봐도 PSP를 mp3 플레이어로 활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더군요. 대부분 PSP를 게임기나 동영상 재생에 활용하던데, 올해는 게임은 하지 않기로 했고, 화질에 민감한 편이라 동영상은 거의 보지 않으니, 취향이 별난 것처럼 되어 버렸습니다.

고양이를 부탁해 - 누가 여자들에겐 우정이 없다 했나

덧글

  • 플로렌스 2009/03/20 16:17 #

    캐스커 좋지요. 저는 mp3 플레이어가 없어서 psp를 mp3 플레이어로 사용합니다.
  • 김군 2009/03/20 17:43 #

    고양이를 부탁해 OST. 저도 참 좋아하는 영화음악중 하나입니다. 이때만 해도 "별"이 반짝반짝 했지요.
  • PennyLane 2009/03/20 22:02 #

    고양이를 부탁해 OST어디서 사셨나요?
    저도 사고 싶은데 재고가 없네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