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작가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PS3 ‘프로야구 스피리츠 5’ 플레이 중 3 - 36:0, 그리고 일본 시리즈 제패 야구

PS3 ‘프로야구 스피리츠 5’를 잡은지도 두 달이 되어갑니다. 난이도 보통에 익숙해지니 페넌트레이스에서 패하는 일 없이 100연승 가까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난이도를 올려 박빙의 경기를 통해 승부를 즐길 수도 있지만 호쾌한 홈런의 매력에 빠져, 보다 많은 홈런을 양산하는 것이 목표가 되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모든 이닝의 득점과 선발 투수의 퍼펙트를 노리게 되었는데, 그 중 보다 쉬운 매회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시즌 말미에서 야쿠르트를 상대로 매회 득점에 성공. 최종 스코어는 36:0입니다. 주니치나 한신과 같은 A클래스의 팀은 난이도 보통이라도 매회 득점이 쉽지 않았습니다.

먼저 야쿠르트 투수들의 처참한 기록. 선발 가와시마부터 여섯 번째로 올라온 이시이까지 모두 홈런을 헌납했습니다.

플레이한 요미우리 타자들의 기록. 챌린지 모드에서의 각성을 위해 1번에 배치한 라쿠텐 감독 노무라가 7타수 7안타 5홈런 9타점의 경이적인 기록을 세웠습니다. 노무라와 함께 VP샵에서 구입한 오카다와 하라도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클라이맥스 스테이지2에서 주니치를 연파하고 만난 일본 시리즈 상대는 의외로 지바 롯데였습니다. 실제 NPB의 패자 세이부는 제가 플레이한 페넌트 레이스에서 클라이맥스 시리즈에 올라오지도 못했습니다. 물론 지바 롯데에 가볍게 4연승하고 우승했습니다. 호외 스타일의 '스피스포'가 재미있습니다.

올해부터 아시아 시리즈의 스폰서를 접은 코나미이지만 그래도 게임 상으로는 아시아 시리즈가 남아 있습니다. 후원을 철회하고도 게임 상에서 '아시아 시리즈'라는 명칭을 사용할 수 있는지 의문이긴 합니다만 여하튼 한국, 대만, 중국의 가상의 팀을 상대로 경기가 남아 있습니다.

PS3 ‘프로야구 스피리츠 5’ 플레이 중 1
PS3 ‘프로야구 스피리츠 5’ 플레이 중 2 - '스타디움 히어로'를 추억하며


덧글

  • 프랑스혁명군 2008/12/17 12:41 #

    후아.. 36:0.
    콜드게임은 없나보죠?^^;;
  • 레인 2008/12/17 22:02 #

    스즈키 다카노리라..엄청나게 좋아하던 선수였는데요;;
  • 城島勝 2008/12/18 06:31 #

    리얼 스피드 모드로 이 정도이신 겁니까? 그렇다면 대단하신 듯. 흐.
  • 디제 2008/12/18 09:09 #

    프랑스혁명군님/ 콜드 게임 설정은 가능하지만 프로에는 콜드 게임이 없다는 전제 하에 맘껏 상대팀을 짓밟고 있습니다. ^^;;;
    레인님/ 제가 사용하는 스즈키는 스즈키 다카히로입니다.
    城島勝님/ 베이직 스피드입니다.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