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작가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건담 책 지름 U.C. 건담(퍼스트, Z...)

월말/월초에 돌아오는 건담 책 지름입니다.

호비 재팬 10월호. 전격 호비 매거진의 등장과 일본 캐릭터 산업의 피겨 비중 증가로 프라모델 작례가 감소 일로였는데 모처럼 건담 프라모델 작례가 많습니다.

전격 호비 매거진 10월호. 표지는 '기동전사 건담 00 P' 2시즌의 주역기 건담 라지엘. 흑백 페이지의 지질이 바뀌고 그다지 인상적인 작례도 없어서 부실한 느낌입니다.

건담 에이스 10월호.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의 마구도 없이 야생마에 올라탄 샤아가 표지.

오오와다 히데키의 '우주섬의 가르마군'이 완결. 1960년대 일본의 고도성장기와 U.C. 0060년대를 교묘하게 결합한 개그 만화였는데 결말은 의외로 진지했습니다.

부록은 '울면 안돼! 가르마군' 소형 피겨.

건담 에이스의 3호 연속 피겨 부록. 왼쪽부터 홀딱 벗은 샤아, 분노한 라라, 우는 가르마.

지난 달 일본 여행에서 도쿄 시내를 뒤져도 구할 수 없었던 '기동전사 건담 U.C.' 4권 특장판. MG 유니콘 용 개틀링건을 위해 세 권을 한꺼번에 아마존 재팬에서 질렀습니다.

덧글

  • 샌드맨 2008/09/01 10:32 #

    가르마군은 정말 엔딩이 뜬금없었죠^^
  • 샤아 2008/09/01 12:32 # 삭제

    디제님! 건강히 잘지내시는지요 ^^
    언제나 블로그 잘보고있습니다.
    언제 시간나시면 소설판 유니콘이야기라도 들려주십시요. ^^;;;
    이번주 사직에서있을 롯데와 LG의 경기를 기대하고있습니다.
    저는 내일 사직으로 갈예정입니다.
    언제나 파이팅입니다.^^
  • 디제 2008/09/01 14:00 #

    샌드맨님/ 그래도 의외의 엔딩이 마음에 들던데요. ^^
    샤아님/ 반갑습니다. 잘 지내시는지요? ^^ 롯데의 10연승 축하드립니다. 소설판 유니콘은 재미가 없어서 읽지 않고 있습니다만... 무덤에 들어간 인물을 살려내는 것 같아 마음에 들지 않기도 하고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