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요츠바 리볼텍 DX 여름방학 세트 애니메이션

8월 1일 금요일 일본 현지에서 발매된 요츠바 DX 리볼텍 여름방학 세트입니다. 제가 일본 여행에서 구입한 물건 중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녀석이 되겠습니다.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적립한 포인트로 '얻었으니' 정확히 말하면 '구입한' 것은 아니군요.

기존판이 워낙 인기가 좋아 얼굴 표정이 바뀌고 몇 가지 부품이 추가된 버전입니다. 반다이가 매년 여름방학과 휴가철에 맞춰 수륙양용 MS들을 MG로 발매했던 것처럼, 카이요도도 여름방학을 맞은 만화속 초등학생 캐릭터를 한여름에 맞춰 상품화하다니 매우 시의적절합니다.

박스 뒷면. 다양한 포즈와 부품을 활용할 수 있는 포즈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었습니다. 머리가 4종류, 양 손 합쳐 손이 10개, 잠자리채와 가방, 모자, 아이스바, 스탠드와 지지대, 허리용 추가 더블 조인트까지 풍성한 구성입니다. 가운데는 포즈를 잡을 때 리보플라이어를 사용하라는 안내서와 오른쪽은 리볼텍 시리즈를 소개하는 팜플렛입니다.

피겨 소체를 담배갑과 크기 비교. 연두색의 머리와 반바지의 색감이 사진에서 잘 살아났습니다.




4면도. 얼굴 표정이 티없이 맑습니다. 최근 리볼텍의 캐릭터 피겨의 퀄리티가 맥스 팩토리의 피그마에 다소 밀리는 추세이지만 요츠바만큼은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

마침 작년 일본에 갔다가 아키바하라 라디오회관의 카이요도샵에서 리볼텍을 구입하고 리보플라이어를 받아놓은 것이 있어 포즈를 잡을 때 요긴하게 써먹었습니다.

곤충을 잡으러 갑니다.

매미를 잡고 득의만만.

아이스바를 먹으며 기합을...

역시 여름에는 귀신놀이. 흐흐흐흐...

온몸이 뻐근할 때는 스트레칭.


까불면 확 차버린다!

차렷, 경례!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리볼텍을 제대로 만져본 것은 처음인데 포즈를 잡으려면 상당한 연구와 연습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실거래 가격 2000엔대 초반에 이런 고퀄리티의 피겨가 나올 수 있는 것은 아무래도 피그마를 비롯해 다른 회사들의 아이템과의 경쟁이 원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덧글

  • 알트아이젠 2008/08/07 09:28 #

    전 이미 입수했는데...이왕 구입하시는건 이전 버전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헤드의 구조가 달라서 이전 버전의 머리는 모자가 안 들어간다는 단점이 존재하지만, DX버전에는 없는 파츠(물총)이나 DX버전과는 약간 다른 형태의 파츠(아이스바)등 안모으면 서운할 것들이 존재하더군요. 이외에 리볼텍 요츠바는 다른 요츠바제품에 비해서는 비교적 포즈를 취하기는 용이한데, 이외에도 비교적 자세잡기가 수월한 제품은 발키리쪽을 뽑고 싶네요. 그나저나 요새 나온얘들은 스탠드없으면 세우는것도 쉽지 않아서 난감합니다.(웃음)
  • 조제 2008/08/07 22:04 #

    꺄 요츠바~
    으헝헝 피규어 욕심은 없지만 이 녀석이라면......
  • 城島勝 2008/08/08 06:59 #

    오, 요츠바. 언제봐도 귀엽...하지만 이웃에 진짜로 이런 아이가 있으면 다소 곤란할...하하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