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일본 극장가의 개봉 영화 영화

8월 2일 토요일부터 일본 극장가에서 개봉 중인 영화들입니다. 한국과 비교해 보면 재미있을 듯해서 올립니다.

2002년 '∀(턴에이) 건담' 극장판이 개봉된 바 있던 이케부쿠로의 시네마 선샤인.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쿵푸 팬더'와 함께 오시이 마모루의 최신작 '스카이 크롤러'도 보입니다.

개봉 첫날 오전인데도 의외로 표가 남았습니다. 최소한 개봉 당일은 오타쿠들 덕분에 매진될 알았는데 한산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초미의 관심작이지만 시간도 부족하고 자막 없이 보기에는 무리일 것 같아 국내 개봉을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바로 옆의 시어터 다이아에서 개봉 중인 영화들. '인크레더블 헐크'와 '호빵맨', '공의 경계'의 극장판이 걸려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8월 9일로 예정된 'SD 건담 포스'의 dvd 박스 발매 기념 올나이트 상영회 포스터입니다. '기동전사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의 리뉴얼 dvd 박스 발매부터 정착된 행사인데, 팬들 사이에서 사실상 버려진 'SD 건담 포스'의 dvd 박스 발매에 관련된 유일한 이벤트가 될 듯. 비슷하게 잊혀진 '기동전사 V건담'과 '기동신세기 건담 X'의 dvd 박스가 그랬듯, 오히려 중고샵에서 레어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건너편 휴맥스 시네마스 4에서는 일본의 국민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의 최신작 '언덕 위의 포뇨'와 '꽃보다 남자'의 실사 극장판이 개봉 중이었습니다.

고서점가인 짐보쪼의 극장을 지나치다 보니 '반딧불의 묘'의 실사 영화가 개봉중이었습니다.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의 전례와 최근 독도 문제를 감안하면 국내 극장 개봉은 힘들 듯.

'기동전사 Z건담'의 극장판 3부작이 개봉되었던 이케부쿠로의 시네 리브르에서는 아오이 유우 주연의 '백만엔과 고충녀'가 걸려 있었습니다. 아오이 유우는 국내에 고정팬이 있으니 스폰지가 수입해 개봉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덧글

  • 알트아이젠 2008/08/05 11:49 #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도 기대되는데...비록 마츠다와 켄이치가 아오이 유우만큼의 인지도는 없지만, 국내상영도 내심 기대해봅니다. ^^;;
  • 귀차니즘a 2008/08/25 00:04 # 삭제

    와우 일본은 애니메이션이 많이 걸려있군요 ㄷㄷ; 부럽네용..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