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LG 옥스프링 친필 사인 스포츠 2.0 야구


4승을 기록 중인 LG의 실질적인 에이스 크리스 옥스프링이 지난 주말 발매된 스포츠 2.0의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마침 토요일 대전으로 원정 응원을 가게 되었고 그날 선발이 옥스프링이라 경기 전 사인을 받았습니다. 잠실 야구장 같으면 불가능했을 텐데, 대전은 구장이 작은데다 덕아웃과 관중석 사이 그물에 구멍이 있어서 사인받기 좋더군요. 옥스프링은 표지 중 어디에 사인받기 원하느냐고 친절히 제게 물었고, 저는 짧은 영어로 어디든 좋다, 사인해줘서 고맙다, 꼭 이겨달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경기에서 옥스프링이 한화 클락에게 연타석 홈런을 허용하며 무너졌지만 다행히 경기 중반 타선이 터진 덕분에 패전을 면해 무패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아이러니컬한 것이, 작년 옥스프링이 팀에 합류했을 때 호투하고 승리를 챙기지 못한 적이 많았는데 올해는 무너져도 타선 덕분에 패전을 기록하지 않고 승수를 쌓고 있습니다. 현재의 페이스라면 12승 정도는 가능해보입니다. 성적도 성적이지만 경기 중 수비수들의 파인 플레이 하나하나에 박수를 보내거나 공수교대시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어제 LG는 결국 류현진을 상대로 안치용과 봉중근의 활약으로 힘겹게 연패를 끊었습니다. 새로운 용병 페타지니도 영입했으니 결코 포기하는 일 없이 최선을 다해주기를 기대합니다.

덧글

  • 프랑스혁명군 2008/05/12 16:50 #

    성실하고 매너있는 크리스 옥스프링 선수.
    내년에도 또 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려면, 올 시즌엔 10승 이상 거둬야 겠죠?^^
  • FAZZ 2008/05/12 17:32 #

    아직 시즌 초를 좀 넘겼으니 대 반전을 함 기대해봐야겠습니다.
    라이벌 팀인 두산만 연승하라는 법 없죠 ^^
  • Hoyeol 2008/05/12 21:45 #

    오오 옥스프링 오오..
    해리거 이후 정말 오래간만에 괜찮은 선발 투수용병...
  • 디제 2008/05/13 09:38 #

    프랑스혁명군님/ 올시즌 10승은 충분해 보이고... 내년에도 일본이나 메이저리그로 가지 않고 남아줬으면 합니다.
    FAZZ님/ 동감입니다. ^^
    Hoyeol님/ 오오 옥스프링 오오 (2)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