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콘텐츠뷰/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LG 최동수 표지 스포츠 2.0 100호 야구

스포츠 2.0의 100호의 표지가 LG 4번타자 최동수 선수라는 말에 소장하기 위해 득달같이 구입했습니다.

표지. 사실 최동수 선수의 심층 특집은 아니고 그와 함께 박용택, 김선빈 등 5명의 야구인을 묶은 특집이라 기사의 질과 양 모두에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2008년 야구 연감도 아직 발매되지 않았는데 박동희 기자의 퇴사로 인한 공백이 느껴집니다.

편집장의 컬럼 '최동수처럼'. 최동수처럼 꾸준하겠다는 내용.

기사 머리의 최동수와 박용택. 시즌 초부터 부동의 4번타자인 최동수 선수는 타율은 좋지 않지만 타점을 꾸준히 생산하고 있고, 박용택 선수는 시즌 초에 비해 다소 페이스가 떨어진 모습입니다. 그래도 한동안 스포츠 2.0이 LG 선수들 기사에는 인색했는데 이렇게 다뤄지니 좋군요. LG가 호성적으로 상위권에 올라 더 많은 선수들이 스포츠 2.0에서 다뤄지기를 기대해봅니다. 연내에 정찬한 선수가 스포츠 2.0 표지에 등장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덧글

  • 프랑스혁명군 2008/04/20 11:00 #

    최동수 선수.
    그의 노력이 뒤늦게 발휘되어서 매우 아쉽습니다.
    LG의 후배 선수들도 최동수 선수의 이런 근성을 본 받았으면 좋겠네요.
  • 디제 2008/04/21 09:45 #

    프랑스혁명군님/ 어제도 최동수 선수의 활약이 빛나며 3시리즈 연속 위닝 시리즈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귀감이 되는 선수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