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MG 짐 캐논 컨버전 킷 프리뷰 U.C. 건담(퍼스트, Z...)

어릴 적 만들었던 MSV 시리즈의 카피판 GM 캐논의 추억을 못잊어 모처를 통해 MG 짐 캐논 컨버전 킷을 입수했습니다. MG 짐 2.0이 발매되기 이전에는 MG 짐 캐논의 발매가 성사되기 당분간 어려울 것이라는 계산에서 비롯된 지름이었습니다.

사제 컨버전 킷들이 대부분 그렇듯 박스는 심플합니다.

매뉴얼. MG 페담을 소체로 하고 있는데 같은 회사의 이전의 컨버전 킷들에 비해 매뉴얼이 이해하기 쉽도록 배려했습니다.

전체 부품. 메탈 슬러스터를 제외하면 모두 레진입니다. 캐논과 빔 스프레이 건은 통짜 사출되어 접합선 수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매뉴얼을 찾아봐도 필요가 없는 부품인데... 혹시 MG 짐의 컨버전 킷에 포함되는 부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만일 그렇다면 '아이고 옆방 아저씨는 젓가락 한짝으로 밥먹겠구나'

습식 데칼. 데칼들이 모두 엇비슷해보이지만 뜯어보면 화이트베이스, 살라미스 등 다양합니다.

최근 MG 자쿠 2.0 바리에이션의 발매 러시가 이어지고 있고, MG 건담 2.0이 발매되면, MG 짐 2.0을 거쳐, MSV라면 환장하는 아저씨들의 호주머니를 노리는 MG 짐 캐논의 발매도 충분히 예상할 수 있는데, 어서 그전에 만들어야 겠습니다. 이 녀석과 함쎄 지른 더 크고 비싼 녀석도 곧 프리뷰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덧글

  • 원더바 2008/04/16 09:53 #

    오 이걸 사셨군요. 그러고보니 창고에 처박힌 아코제 뉴건담 컨버젼킷은 어째야할지 고민중입니다 (..)
  • dennis 2008/04/16 13:59 #

    오~ 저도 두박스 사놨는데...
    페담 키트가 안보여요... ㅜ ㅜ

    그리고 전 짐 스나이퍼 커스텀 컨버젼 키트 기다리는 중입니다. ^ ^
    아마도 예약자 #1이 아닐까 생갇중 입니다.
  • 젝리 2008/04/17 11:27 # 삭제

    다 필요없고 GM3컨버전 킷이 발매되길 바랄 뿐이죠...
  • 민도리 2008/04/17 15:03 # 삭제

    MSV 짐캐논 카피판이 그시절 볼 수 있었던 유일한 짐 관련 킷이었던 것 같던데...
    그때 짐이랑 건캐논이 나오기를 기대했는데 그건 안나오고 MSV판 건캐논II, 짐캐논만 나와서 만들었던게 기억에 나네요.
    그때 나왔던 MSV 카피판이 짐 캐논, 건캐논II, 프로토타입 돔, 자쿠탱크, 죠니라이덴 전용기이 있었죠. 아직도 할머니집에
    있는데 변해버린 본드자국이 시간이 엄청 지낫음을 느끼게 하답니다.
  • 디제 2008/04/18 10:12 #

    원더바님/ 염가 처분하셔야 할 운명인가요...
    dennis님/ 페담이야 또 지르셔야죠...
    민도리님/ 저도 정크 박스 뒤져보면 그때 만든 카피판 짐캐논이 나올 듯합니다. ^^
  • cov 2011/12/25 14:24 # 삭제

    몇년전 글에 리플을 다네요..^^;
    글 아래쪽의 어디 쓰는지 모른다고 쓰신 작은 부품 엉덩이에 들어가는 부품입니다..^^;..
    제거도 똑같이 있어서 만드는 내내 궁금했었는데 29번 부품 뒷부분 스커트 부품이 파손된 거더라구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