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dvd 지름 영화

블루레이의 차세대 매체 확정으로 인해 dvd 구입을 자제하고 있지만 블루레이의 국내 발매 가능성이 낮은 일본 영화들을 할인을 통해 질러줬습니다.

할인을 벼르고 있었던 '소나티네'. 개인적으로 꼽는 기타노 다케시의 베스트입니다. 군더더기나 하나 없이 짧고, 굵으며 화끈합니다. 사진은 촬영하지 않았지만 북클릿의 기타노 다케시 인터뷰와 이동진 기자와 심영섭 평론가의 커멘터리의 정보량이 상당합니다.

모샵에서 단독할인으로 풀린 '쉘 위 댄스'.

2 디스크 디지팩입니다.

자켓의 뒷면도 고급스럽습니다.

디지팩 내부. 몇 천원으로 이런 초판을 구입하는 건 왠지 미안한 마음마저 듭니다.

덧글

  • 도발나라 2008/04/14 09:50 #

    그 샵에서 극장전을 구입했지요. 정말, 미디어 시장의 붕괴는 가슴이 아픕니다.
  • 원더바 2008/04/14 09:52 #

    제경우는, 옛날 영화는 블루레이라도 한계가 있을것 같아서 언제 몰아서 싸게 사려고 생각중입니다 (..)
  • 디제 2008/04/15 09:50 #

    도발나라님/ 블루레이로 차세대 매체가 확정되었으니 서서히 자리잡아가길 빌 뿐입니다.
    원더바님/ 세일 기간 초반이 지나면 물건 구하기 힘든 dvd들도 있으실 듯 합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