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RAH. DX 카가리 유라 아스하 (Ver. 2003) C.E. 건담(시드, 데스티니)

역시 2003년에 RAH. DX의 건담 캐릭터로는 사상 처음 발매된 카가리 유라 아스하입니다.


박스. 만다라케 나카노점에서 정가의 2배 정도 되는 프리미엄을 주고 작년 가을에 구입했습니다. 함께 구입한 라크스, 프레이와 비교했을 때 최고가입니다.

4면도. 프로포션은 라크스보다 훨씬 훌륭한데 상체의 볼륨이나 긴 다리를 보면 애니메이션의 이미지보다 더욱 뻥튀기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과장되기는 했지만 마음에 듭니다. 코스튬은 사막에서 게릴라 활동을 하다 키라와 재회할 당시의 것입니다. 총을 들고 있는 점이 독특합니다.

이 정도 각도에서 보는 것이 피겨의 프로포션을 가장 예쁘게 볼 수 있는 듯.

역시 문제는 얼굴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얼굴이 동그란 편이었는데 피겨는 길쭉하게 나와 완전히 다른 캐릭터 같습니다.

옷의 주름이나 총의 그라디에이션은 좋습니다. 다만 엉덩이의 볼륨이 보다 더 강조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카가리 답지 않은 늘씬한 다리.

총은 색상뿐만 아니라 디테일도 훌륭합니다. 멜빵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스탠드와 신발. 최근의 미소녀 피겨들과 달리 스탠드에 고정시킬 수 있는 접합핀 같은 것은 없으며 허리에 끼우는 지지대로만 지탱할 수 있습니다.

RAH. DX 런칭 3주년 기념을 위해 발매한 카가리와 비교. 둘 모두 보이시했던 카가리의 이미지를 제대로 살리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RAH. DX로 발매된 두 개의 피겨 모두 '기동전사 건담 시드'의 출연 모습으로, '기동전사 건담 시드 데스티니'(이하 '데스티니')의 모습으로는 발매되지 않은 점을 감안하면 '데스티니'에서 카가리가 얼마나 뒷전으로 물러난 캐릭터가 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RAH. DX 라크스 클라인(Ver. 2003)
RAH. DX 카가리 유라 아스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