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RAH. DX 소시에 하임 平成 건담(G, W, X, ∀)

RAH. DX의 건담 캐릭터로서는 가장 최신 상품에 해당하는 '∀(턴에이) 건담'의 소시에 하임입니다. 작년 9월 일본에서 구입했습니다.


박스에는 소시에의 신발매와 더불어 재발매된 로랑 세아크도 그려져 있습니다. 박스 사이즈는 로랑보다는 작은 편.




4면도. 팔이나 다리를 많이 벌리고 있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역동적인 포즈입니다. 소시에의 적극적인 성격이 잘 드러납니다. 프로포션이 양호합니다.

얼짱 각도. 삿대질하는 자세가 로랑에게 뭔가를 요구하며 찡찡거리는 듯도 합니다.

얼굴 클로즈업. (접사가 엉망이군요.) 눈에 드러나게 예쁘지 않은 올망졸망한 외모는 그런대로 잘 재현했지만 애니메이션에 비해 나이들어 보이기도 합니다.

양 옆에서 바라본 머리의 디테일. 단발 머리의 디테일이 심플합니다.


애당초 미소녀도 아니고 노출도도 높지 않은 캐릭터이어서 (제1화의 냇가 장면이나 제2화의 성인식 장면에서 누드가 등장하지만 별로 섹시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지 드레스의 그라디에이션과 디테일에 상당히 공을 들였습니다. 핑크색 그라디에이션이 매우 화사하며, 등의 리본이나 어깨의 프릴 장식의 퀄리티가 훌륭합니다.


다리선은 종아리 근육이 드러나는 현실적인 느낌입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스커트 탈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타이즈 차림이라 역시 섹시함과는 거리가...

업스커트샷.

핑크색에 금어가 양각된 스탠드. 이제껏 본 RAH. DX의 스탠드 중 가장 화려하고 인상적입니다.

RAH. DX 로랑과 함께. 사진 속의 로랑은 소시에의 발매와 맞춰 재발매된 것이 아니라 초회판입니다. 소시에는 드레스이고 로랑은 조종복 차림으로 두 사람이 이루어지지 못했음을 상징하는 듯.

철이 없기는 했지만 로랑에 대한 마음을 숨기고 있다는 점에서 의외로 타인을 배려할 줄 알고, 속깊은 부잣집 아가씨 타입이라 디아나나 키엘보다 좋아하는 캐릭터였는데 RAH. DX가 발매된 것은 '∀(턴에이) 건담'의 dvd 박스 발매 덕분인 듯합니다.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의 루이스의 전신이 아닌가 싶기도 한 소시에가 조종복을 입고 카플에 탑승해 스에손 스테로의 마히로와 맞서 해머를 휘두르는 모습은 매우 귀여웠습니다. 이제 RAH. DX의 건담 캐릭터 컬렉션 포스팅도 초창기에 발매된 세 녀석만 남았습니다.

RAH. DX 로랑 세아크

덧글

  • 엑스프림 2008/02/15 09:21 #

    소시에는 파일럿복이 더 맘에드는데 말이죠...
  • 나르사스 2008/02/15 09:53 #

    저는 저정도의 현실적인 미인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이 좋더라구요.
  • 디제 2008/02/16 20:04 #

    엑스프림님/ 동감입니다. ^^
    나르사스님/ 저 정도 미인이면 사실 상당한 미인이죠.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