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쿠어스와의 8년만의 해후 일상의 단상

쿠어스에 관한 제 기억은 여름이라면 맥주!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제가 먹어 본 맥주 중에 가장 맛있었다는 것입니다. 강변역 앞의 편의점에서 쿠어스를 발견하고 언제나 사먹어 볼까 벼르고 있었는데 방금 '맨 온 파이어'를 보고 들어오면서 두 병을 사왔습니다. 저는 여지껏 편의점에서 얼핏 봤던 것이 이전에 일병 휴가 나와서 마셨던 쿠어스 프리미엄 골드인 줄 알았는데 사면서 보니까 쿠어스 라이트였습니다. 꿩대신 닭이지만 거의 8년만에 쿠어스와의 재회입니다. 저녁 때 라볶이를 해먹고 눈 좀 붙인 다음에 영화를 보러 가는 바람에 영화를 보는 내내 갈증이 났었습니다. 핑계 대고 사온 셈이죠.

지금 시음 중인데 맛은... 아주 부드럽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톡 쏘는 맥주보다는 좀 깊은 맛의 맥주를 좋아하는 쪽으로 취향이 바뀌는 것 같은데 그런 제 욕구를 잘 충족시키는 군요. 혹시 아직껏 맛을 보지 않은 분들은 한번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강변역의 롯데마트에는 쿠어스가 없어서 서운했는데 이제 파는 곳을 뚫어 놓았으니 자주 애용해야 겠습니다. 베일리스에 뒤이은 또다시 토요일 밤의 뽐뿌였습니다.

덧글

  • zenca 2004/09/26 03:06 #

    그러고보니 쿠어스 맥주는 안 마셔본 것 같네요.. 한번 맛봐야겠어요^^
  • 디제 2004/09/26 12:53 #

    zenca님/ 쿠어스는 깔끔하고 부드럽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