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책 지름

다사다난한 지름 속에서도 월말 책 지름은 잊지 않았습니다.

'뉴턴' 2월호와 '보험회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진실'. 워낙 자연과학 지식이 달려 '뉴턴'을 읽고 있으면 SF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이 들어 사실상의 정기 구독 체제가 되었습니다. 출판사의 정기 구독보다는 인터넷 서점에서 다달이 구입하는 편이 금전적으로 이익이더군요. '보험회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진실'은 '금융회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진실'이 좋아서 구입했습니다. 이제 이런 책들을 봐두고 챙기지 않으면 아무도 대신 챙겨주지 않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R.O.D' 1권과 dvd '이노센스의 정경'. 책을 좋아하는 안경 소녀가 이상형이기 때문에 요미코 리드맨은 제 이상형입니다. 책값이 비싼 게 흠이지만 그래도 차근차근해서 구입하며 읽을 듯. '이노센스'는 작품도 좋아하지만 결정적으로 음악을 맡은 가와이 겐지를 매우 좋아해서 할인 나온 김에 질렀습니다.

1/8 요미코 리드맨 (R.O.D) 피겨
이노센스 - 쿠사나기 없는 공각기동대
이노센스 - 두 번째 감상

덧글

  • THX1138 2008/02/02 10:28 #

    저도 보험회사.. 같은 책 읽어야 할 나이인데 아직까지 컴퓨터만 커면 오락하고 있네요... -_-;;;;
  • 디제 2008/02/02 11:47 #

    THX1138님/ 보시는 바와 같이 저도 게임만 하는 걸요.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