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1/8 츠루야 상 메이드 버전 피겨 애니메이션

'스즈미야 하루히'의 츠루야 상 메이드 버전 피겨입니다. 알터에서 발매된 것으로 스케일은 맥스팩토리 제와 동일하게 1/8.

박스의 앞과 뒤. 츠루야의 포즈가 팔과 다리를 다소 벌린 형태라 박스도 옆으로 넓적한 모양입니다.

4면도. 메이드 버전이라 해도 노출이 있는 것은 아니며 맥스팩토리 제와 달리 팬티도 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팬티 스타킹이라는 의도로 제작된 것은 같은데 어째 대충 넘어간 듯합니다.)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팔다리가 가느다란 느낌입니다. 프로포션과 디테일은 맥스팩토리 제를 의식한 듯 매우 훌륭합니다.

정면 샷보다는 이 정도 각도에서 보는 것이 더 예뻐보입니다.

얼굴 클로즈업.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얼굴 조형이 단순한 느낌이지만 원작 소설과 애니메이션의 이미지를 훌륭히 재현했습니다.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 '은하철도 999'의 메텔에도 뒤지지 않습니다.

검정색 타이즈의 다리. 가늘기는 하지만 섹시하다는 느낌을 주지는 않습니다. 일본인 특유의 안짱다리 스타일. (아마도 여자들이 의도적으로 안짱다리 식으로 걷거나 포즈를 취하는 것은 전세계에서 일본이 유일할 듯. 일본인들은 귀엽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한국인의 입장에서 보면 전혀 귀엽지 않아 보입니다.)

스탠드는 아무런 장식이나 레터링이 없으며 반투명 검정색으로 츠루야의 타이즈 색상과 맞췄습니다.

동급생인 미쿠루와 함께.

비슷하게 외향적인 하루히와 함께. 그래도 츠루야는 하루히에 비해 정상적인 듯.

맥스팩토리의 다른 피겨들과 함께. 왼쪽부터 아사쿠라 료코, 나가토 유키, 츠루야 상, 스즈미야 하루히, 아사히나 미쿠루입니다.

1/8 스즈미야 하루히 피겨
1/8 아사히나 미쿠루 피겨
1/8 나가토 유키 피겨
1/8 아사쿠라 료코 피겨

덧글

  • 냐암 2008/01/24 09:41 #

    하루히 시리즈의 왠만한 멤버들은 다 모으셨군요^^ 부럽습니다~
  • 강설 2008/01/24 09:51 #

    덧니를 충실히 구현했군요. 덧니야말로 츠루야의 매력포인트.
  • Shooting군 2008/01/24 13:38 #

    거의 완성단계 아닌감요.ㅋ 누가 남은 캐릭이 있었나;;; 전시하면 화사할꺼 같기는 한데 여친있으신 분들은 맞을각오를 하셔야할지도;;;
  • ZAKURER™ 2008/01/24 14:17 #

    이제 쿈+여동생이 나오기만 하면 되는군요! (과연 어떤 용감한 업체가 감히 낼 수 있을지^^)
  • 버섯돌이 2008/01/24 17:19 #

    아~ 쯔루야~ +_+
  • 하마지엄마 2008/01/24 17:51 #

    쿈과 함께 풀 네임이 궁금한 아가씨군요. 저 복장 디자인한 사람을 존경하고 싶습..
  • 듀얼배드가이 2008/01/24 18:01 #

    저도 이번에 일본 갔을떄 맥스팩토리 하루히 질렀습니다 >_<
  • 디제 2008/01/25 09:05 #

    냐암님/ ...그런데 맥팩제 츠루야의 예약에 실패했습니다. ㅠ.ㅠ
    강설님/ 아, 덧니였군요. 저는 왜 송곳니라고 생각했을까요... 하긴 한국에서는 덧니를 거의 볼 수 없으니...
    Shooting군님/ 옷차림이 야한 캐릭터들은 아니니 맞지는 않을 듯 합니다만... ^^;;;
    ZAKURER™님/ 쿈의 여동생은 이미 FREEing에서 1/4 스케일로 발매되었는데 얼굴 조형은 괜찮지만 피겨가 너무 크고 포즈가 어린아이답지 않아서 구입하고 싶지 않더군요. 웨이브에서 1/10 스케일로도 나오는데 역시 조형은 괜찮지만 스케일이 너무 작아서 불만입니다. 그나저나 리얼 사이즈로 쿈과 코이즈미 피겨가 나오기는 할까요...?
    버섯돌이님/ ^^;;;
    하마지엄마님/ 저는 쿈의 여동생의 풀네임도 궁금하던데요. ^^
    듀얼배드가이님/ 일본에서는 더욱 구하기 힘드셨을 텐데 용케 발매 타이밍을 맞추셨군요. ^^
  • 藤崎宗原 2008/01/25 14:41 #

    우와~, 역시 료오코냥은 귀엽군요!!

    츠루야냥은 이마가 가장 먼저 떠올라서요, 의외로 평범한 이마로 나왔군요.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