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오늘의 건프라 지름, 그러나... 건담 00(더블오)

작년 연말에 예약주문했던 건프라가 도착했습니다.

곧 발매되는 '분리 합체 되는 녀석'을 위해 2개 구입한 액션 베이스 2. 아직까지 1/144용 베이스가 없어서 리뷰 작성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제는 보다 나은 포즈로 리뷰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00 뒤나메스. 다리의 부품 분할은 도색을 섬세하게 배려했는데 팔은 그렇지 못하더군요. 반드시 완전도색에 도전하고 싶은데 팔의 부품 가공에 대해 고심해야 겠습니다.

HG 그레이엄 전용 플래그. 사출색이 온통 새까매서 먹선 작업이 거의 필요 없을 듯. 가조립 + 마감제로 완성할 예정입니다.

문제의 유니온 플래그. 배송 오류입니다. HG 엑시아를 질렀는데 엉뚱한 녀석이 왔습니다. 이미 구입해서 리뷰까지 작성했던 녀석으로 동일 기체를 다시 구입할 만큼 매력적인 것도 아니니 말입니다. 쇼핑몰 홈피 게시판에 가보니 배송 오류에 관한 글로 가득하더군요. 아마도 알바생이 바뀐 듯...

덧글

  • ZAKURER™ 2008/01/11 12:57 #

    제 경우엔 HG급엔 코토부키야의 플라잉 베이스2가 단순하니 훨씬 깔끔해서 더 좋던데, 이게 국내에선 그 1/72 공각 헬기 시리즈 외엔 구하기가 꽤 쉽지 않은 듯 해서 나름 난감하더군요.
    - 배송오류엔 삼가 애도를. 그나마 MG급 이상이나 레어품 관련 사고가 아니라 불행 중 다행일 따름입니다.
  • 城島勝 2008/01/11 20:17 #

    골판지나 두꺼운 종이로 사제 베이스까지 만들던 시절도 있었는 데 지금은 이런 게 나와도 구경만 하는 중생이 되었습니다. 허헛; 그나저나 배송 사고라니 그것 참 괴괴한 경우를 당하셨군요. 해당 쇼핑몰도 골머리 좀 아플 듯.
  • 시북군 2008/01/11 22:02 #

    역시, 그레이엄 전용 플래그는 볼 때 마다 사람 넘어가게 만드는군요.(건프라 손 뗀지 꽤 됐는데 저를 자극시킨 키트 중 하나였던)
  • 버섯돌이 2008/01/12 00:25 #

    곧 발매되는 '분리 합체 되는 녀석'은 리가지인가요? ^^;
  • 디제 2008/01/12 11:20 #

    ZAKURER™님/ '초판한정 레어품으로 재고가 없어 환불조치만이 가능합니다...'라면 자살하고 싶었을 겁니다. 다행히 교환이 쉬운 녀석이긴 합니다만... 1/72 공각 헬기의 스탠드는 제가 노리고 있는 극장판 P2의 1/72 헬하운드에는 포함되지 않은 듯 하더군요. --;;;
    城島勝님/ 배송사고는 좀처럼 없었던 샵이라 믿고 있었는데... 최근 그 샵 어딘지 모르게 과거 보다 나사가 빠진 느낌입니다. 게시판의 답변도 늦고 말입니다. 게다가 이런 경우라면 먼저 물건을 보내주며 기존에 잘못 보낸 것을 회수해야 가야 옳은데, 제걸 회수한 다음에 물건을 보내주겠다는군요.
    시북군님/ 그냥 지르십시오. ^^
    버섯돌이님/ 예, 맞습니다. 도색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MG 리가지는 머리가 커서 싫었거든요. Z 계열이라면 머리가 작고 다리가 길어야 제맛이죠.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