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꿈에서 아하의 모튼 해킷을 만나다 일상의 단상

다시 아하에 빠지다

어젯밤 꿈에 아하의 리드 싱어 모튼 해킷을 만났습니다. 한국에 공연온다는 정보도 없었는데 왔다고 해서 의아해하며 허겁지겁 공연장으로 뛰어 들어갔는데 디카도 캠코더도 모두 안가져 온 사실을 알고는 좌절한 채 공연장 앞 엘리베이터 앞에 서 있는데 갑자기 앞에 떡하니 모튼 해킷이 나타나더군요. 큰 키에 얼굴은 사진이나 뮤직 비디오에서 보던 대로 잘 생겼는데 세월은 속일 수 없는지 청바지를 입은 허리춤에 나온 배를 숨길 수는 없더군요. 저는 깜짝 놀라서 그에게 손가락질하며 ‘You are the one!’이라고 외쳤습니다. (‘You are the one’은 아하의 세 번째 앨범 ‘Stay on these Roads’에 들어 있는 경쾌한 댄스곡입니다. 아하의 골든 앨범인 ‘Headlines and deadlines - The hits of A-HA’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랬더니 모튼은 예의 그 싱긋 웃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지난번에 아하에 대해 포스팅한 후 포노에 세 번째 앨범과 골든 앨범을 주문했는데 벅스를 뒤지다 라이브 앨범인 ‘How can I sleep with your voice in my head’에 수록된 ‘Manhattan Skyline’이나 ‘Swing of things’가 너무나 매력적이어서 앨범의 구입을 결심했습니다. 한정판과 일반판 두 종류로 발매된 ‘How can I sleep with your voice in my head’의 한정판에는 일반판에는 없는 2번째 보너스 cd가 포함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2집 ‘Scoundrel Days’의 동명 타이틀 곡이 라이브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앨범의 타이틀 곡치고는 이상하게도 싱글로 발매조차 되지 않은 ‘버려진 곡’이었는데 저는 이 곡을 매우 좋아합니다. 따라서 일반판이 아니라 한정판으로 갈 수 밖에 없었지만 미국 아마존에는 이미 매진되어 중고만 남아 있었고 영국 아마존에 가니 재고가 있어서 지난 7일에 주문했었는데 모튼 해킷의 꿈을 꾼 오늘, 영국 아마존에 들어가보니 발송했다고 하더군요. (영국 아마존에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재미있는 것은 미국 아마존에서는 ‘shipping’이라는 단어를 쓰는데 비해 영국 아마존에서는 ‘dispatch’라는 단어를 쓰더군요.) 가장 빠른 우송 방법을 선택해서 빠르면 이번 주 안에 받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덧글

  • shuai 2004/09/15 09:11 #

    아하를 보고 싶은 간절한 마음에 꿈에 나타난것 같아요. 콘서트 뉴스 나오면 한번 따라가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저도 Scoundrel Days 참 좋아합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두 장짜리 라이브 앨범을 들을 수 있겠군요. ^^
  • Redblur 2004/09/15 11:24 #

    음...찾아서 들어봐야겠군요 ^^
  • 디제 2004/09/15 17:00 #

    shuai님/ 정말 그런가봐요. 기회가 닿으면 유럽에 가서라도 콘서트 한번 봐야겠습니다.
    Redblur님/ 한번 들어 보시면 귀에 익은 곡도 많으실 겁니다.
  • ALEX 2005/10/21 14:00 # 삭제

    여담인데 일본에서 프로모션 영상을 봤는데,
    모튼 하켓 나이먹어도 배 안나왔더라요. ^^
    나도 이 앨범 구하고 싶은데 파는 곳 없나...ㅡ..ㅜ
  • 디제 2005/10/21 20:36 #

    ALEX님/ 해외 구매가 아니면 안될 겁니다.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