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1/6 아사히나 미쿠루 (블랙 메이드복) 애니메이션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 7권 스즈미야 하루히의 음모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 8권 스즈미야 하루히의 분개

카이요도의 아사히나 미쿠루 피겨

색놀이로 소비자를 골탕먹이는 아트리에 사이의 1/6 아사히나 미쿠루 피겨입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미야자와 모형 한정판인 블랙입니다. 다른 피겨들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인데 한정판이라는 말에 혹해서 질렀습니다. 원래 일본의 하비링크재팬에 예약주문했지만 국내의 모샵에서도 주문을 받길래 갈아탔습니다. 담배갑과의 비교를 통해 박스의 크기가 상당함을 알 수 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피겨와 바꿔 끼울 수 있는 양 손, 그리고 쌍권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면도를 비롯한 전신샷입니다. 한쪽 다리로 무게를 지탱해야 하기 때문에 다리는 약간 통통한 편입니다. 빛이 너무 많아서 사진상으로 잘 안보이지만 디테일이나 프로프션, 포즈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포즈는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에서 하루히의 독립 영화 '아사히나 미쿠루의 모험'에서 미쿠루 빔을 발사하는 자세입니다. 하지만 소설로만 읽고 애니메이션으로는 감상하지 않아서 검정 색 메이드복을 애니메이션에서 입었는지는 알 수 없군요. 피겨 소체의 크기는 무려 25cm입니다. 다리를 구부리고 있지만 상당한 크기입니다.




얼굴 클로즈업입니다. 핑크 버전의 일반판과는 차별되는 오드 아이의 재현(도색이 아니라 데칼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나 포즈, 도색 상태, 손가락과 손톱의 디테일까지 나무랄 데 없습니다. (만 왼손을 제대로 끼우지 않고 찍어서 조금 흉하군요.) 미쿠루의 이름표도 잘 재현되었습니다.





각 부 사진입니다. 통통한 듯 하지만 전체적으로 균형이 맞아서 다리도 정면에서만 보지 않으면 늘씬해보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검정 색이라 그런지 메이드복보다는 란제리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가터 벨트라도 하면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리겠군요.



메이드복에 쌍권총이라니 대단히 언밸런스하지만 미쿠루의 해맑은 표정이 모든 것을 상쇄시키고 있습니다. 이렇게 귀엽고 섹시한 여성이 쌍권총을 들고 있다면 어지간한 남자들은 전의를 상실할 듯.



당연히 하의 탈착이 가능합니다. 그런 걸 모르고 구입하는 사람은 없을 듯. --;;;

이미 포스팅했던 카이요도의 넌 스케일 미쿠루와의 비교입니다. 크기와 포즈 모두 아트리에 사이의 압승입니다. 확실히 돈값하는 녀석입니다.

원래 천방지축 하루히나 맹한 미쿠루보다는 나가토를 좋아하는데 나가토의 피겨는 아직 발매되지 않았고 맥스 제 하루히는 6월 이후에나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미쿠루 피겨가 연타로 포스팅되었습니다.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애니메이션 2기 제작도 시간 문제일 텐데 과연 소설이 완결될 때까지 애니메이션을 안보고 버틸 수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덧글

  • 샌드맨 2007/04/08 00:14 #

    메이드복 전통의 컬러라 그런지 검은색도 괜찮군요^^
  • 버섯돌이 2007/04/08 00:27 #

    저 한정판이 검은색이라는 것보단 오드아이(?)라는 것 때문에 눈길을 끌었죠. 아마? ^^;;
  • ZAKURER™ 2007/04/08 01:30 #

    이제 새다리 시대는 갔다!
    다리가 아무리 못해도 저 정도 볼륨은 되어야죠. 특히나 글래머러스한 아사히나인데 :-)
  • fazzie 2007/04/08 01:35 #

    소설의 미쿠루빔의 성능(..)묘사를 보면 저 오드아이가 무서워집니다;
  • R쟈쟈 2007/04/08 06:21 #

    으.......지갑의 봉인이 열리려 하고 있습니다아아아~@@'
    (안돼~!! 아직 이달에는 살것이 남아있고 갈곳도 남아있어어어엇~~~~)
  • 지미페이지 2007/04/08 08:36 # 삭제

    저도 개인적으로 나가토 유키 팬으로서....(맥스팩토리쪽은 주문 하였죠)

    흥행성은 적지만, 캠코더를 든 쿈 피규어가 나오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아트리에 피규어 퀄리티가 좋다면 유키도 주문할까 싶지만, 스케일이 맥스랑 다른 것이 고민거리입니다.--
  • 藤崎宗原 2007/04/09 01:21 #

    전 아사쿠라 료오코냥 쪽이지만 그래도 미쿠루는 귀엽습니다. ^^

    음 쌍권총 하면 역시 윤바리 오빠신데..... 미쿠루냥도 윤바리 형님 (칭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것은 원래 다국적? 이라 그런 것입니다..?) 꼐 사격술을 배우면 일류 에이전트가 되지 않을련지. 하하 (다만 꼭 죽습니다만서도.)

    표정도 그렇고 다리 선도 그렇고, 다리를 구부리고 한쪽만으로 지지 하는데도 상당히 안정적인듯 하네요.

    몹시 탐이 납니다 하하 ^^
  • 디제 2007/04/09 13:13 #

    샌드맨님/ 확실히 검정만큼 섹시한 색도 없는 듯 합니다.
    버섯돌이님/ 일반판과는 다른 점이죠. 사실 단순한 데칼 처리에 불과합니다만...
    ZAKURER™님/ ZAKURER™님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덧글이군요. ^^;;;
    fazzie님/ 사실 미쿠루 빔은 미쿠루의 잘못은 아니죠. 이게 다 하루히 때문입니다.
    R쟈쟈님/ 한정판은 타이밍을 한 번 놓치면 영원히 구할 수 없습니다. 지르십시오. ^^;;;
    지미페이지님/ 아트리에의 유키는 전 패스합니다. 아트리에의 유키는 거유라 싫어요. 유키가 거유라뇨... --;;; 그리고 아트리에의 피겨들은 이 녀석을 제외하면 사실 애니메이션의 이미지와 너무 다릅니다.
    藤崎宗原님/ 저도 포즈를 지탱할 수 있을까 걱정되었는데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그러고보면 RAH. DX 포우도 이런 식으로 한 발을 올리고 달리는 포즈의 피겨가 나올 수 있었을 텐데 아쉽습니다.
  • ZECK-LE 2007/04/13 04:05 #

    미쿠짱은 괴물이군요 USP 엘리트를 쌍으로 들고 쏴대다니... 처음 총을 보니 데저트 이글인줄 알았지만 잘 보니 USP엘리트군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