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의 애니와 영화 이야기

tomino.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KBReport 프로야구 필자/다음카카오 1boon/KBO 야매카툰

LG 트윈스 야구 전 경기 아프리카 생중계 http://afreecatv.com/tomino

사진, 글, 동영상 펌 금지합니다. 영화 포스터의 저작권은 해당 영화사에서 있습니다.

반말, 욕설, 비아냥, 협박 등의 악성 댓글은 삭제합니다. 비로그인 IP로 댓글 작성은 가능하지만 동일 IP로 닉네임을 여러 개 사용하는 '멀티 행위' 시 역시 삭제합니다.


아스란 자라 (캐릭터 스튜디오) C.E. 건담(시드, 데스티니)

캐릭터 스튜디오 아스란 자라입니다. 라크스, 카가리와 함께 첫 번째 시리즈로 발매되었습니다.

팩 샷입니다.

모든 부품들입니다. 스탠드는 하나가 들어 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선글라스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얼굴에 씌울 수는 없습니다.

메인 포즈는 자프트의 적복입니다. 얼굴 표정이나 포즈가 상당히 귀엽습니다. 패키지 일러스트에는 아스란의 군복에 페이스 기장이 있지만 실제 피겨에는 없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시드 데스티니' 초반부에 카가리를 경호할 때의 사복 차림입니다. 선글라스를 손에 쥐고 있습니다. 이 선글라스 때문에 '아스트로 바지나'라는 농담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상하의를 바꿔 입혔습니다. 그다지 어울리지는 않아 보입니다.

지금까지 포스팅한 키라, 라크스, 아스란입니다. 아스란은 약혼녀를 빼앗기고 공주를 사랑했다 결국 평범한 여자와 이루어졌군요. 일설에 의하면 '시드' 극장판이 폐기처분될 수도 있으며 뉴타입이나 건담 에이스 등에서도 새로운 기사가 없는 것을 보면 아스란의 파란만장한 여성 편력은 더 이상 볼 수 없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라크스 클라인 (캐릭터 스튜디오)
키라 야마토 (캐릭터 스튜디오)

덧글

  • SAGA 2007/03/01 22:59 #

    생각해보니 아스란의 여성 편력도 상당하군요. 약혼녀 라크스에, 나중에 카가리로 바꾸고 마지막엔 메이린과 함께 있는 모습까지...... 나중에 신에게 빼앗기긴 했지만 루나마리아도 처음엔 아스란을 좋아했군요. 데스티니 후반부에 죽었지만 미아도 아스란을 좋아했고...... 으음, 이런 부러운 녀석!
  • 청라 2007/03/02 00:02 #

    그런데 이거...얼굴이 지나치게 여성스럽군요;(특히 입술이...) 부품샷의 얼굴부분만 놓고 본다면 여자라해도 믿겠습니다;
  • 디제 2007/03/02 12:17 #

    SAGA님/ 사실 키라보다야 개성이 강하지만 아스란도 여자 관계의 복잡함을 제외하면 상당히 밋밋한 캐릭터였습니다.
    청라님/ 그게 요즘 유행하는 꽃미남 아닙니까... --;;;;
  • 레지나 2007/03/03 22:59 # 삭제

    키라가 개성이 없나요? 전 아스란보다 키라가 더 개성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시드 30화 이전까지 보살되기 전까지만이지만요^^. 진정한 여성편력은 아스란보다는 키라인 거 같아요. 데스티니의 아스란은 여성편력이라기보다는 여난이란 표현이 더 맞는 거 같거든요. 키라는 관련된 모든 여자들과 애정을 바탕으로 한 감정의 교류가 있었지만 아스란은 카가리와 라크스를 제외하면 다 여성들의 일방통행이었죠. 라크스와의 감정도 사랑이라고 하기엔 좀 미묘하고^^ 그나저나 이건 제 개인적인 해석이지만 아스란이 메이린과 맺어진 건 아닌 거 같은데요. 일단 모로사와의 인터뷰나 그 후 시드 제작진들 쪽의 공식자료를 봐도 메이린과는 그냥 상황상 같이 있었던 거 뿐이다라고 했거든요. 물론 파플에서 왜 메이린이 그 자리에 있어야 했는지 이해가 안가고 그것 때문에 디제님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지만 말입니다. 그리고 여자로서의 제 생각이지만 극장판이 잘 성사되서 나오더라도 더 이상 키라의 여성편력이든 아스란의 여난이든 간에 더 이상 저런 꼬인 인간관계는 안 나왔음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나마 키라의 여성편력처럼 내용진행에 어느정도 관련이 되는거라면 납득하겠지만 아스란의 여난은 데스티니의 내용을 망친 요소 중 1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런 쓸데없는 내용은 안 나왔음 좋겠네요.
  • 디제 2007/03/04 10:54 #

    레지나님/ 키라가 아스란보다 감정 교류가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보살이 되기 이전에는 질질 짜는 것 이외에는 개성이 없었습니다. 사춘기 소년이라면 '기동전사 건담'의 아무로나 '기동전사 Z건담'의 카미유처럼 신경질적이든지, 아니면 '기동전사 건담 ZZ'의 쥬도처럼 쾌활하든가 했어야 하는데 키라는 착해 빠진 것 말고는 개성이 없었습니다.
  • 잠본이 2007/04/30 21:57 #

    아스트로 바지나에서 대폭소 OTL
  • 이리 캐쉰 2007/06/02 12:44 # 삭제

    잠본이님/ 아하하하 저도 동의합니다.
    주인장님/ 레지나님 견해보다 주인장님 견해에 한 표입니다. 짧은 글이라도 에센스만 잘 짚어내면 좋은 글이 될 수 있다는 산 증거 같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